궁중에서 봄 꽃이 만개한 풍경 패키지 디자인에 표현, 쿠션 사용할수록 촉촉함 더하는 수분광 피부 연출

LG생활건강의 브랜드 후가 꽃들이 만개한 궁중의 봄 풍경을 디자인에 녹여낸 ‘후 공진향:설 미백 수분광 쿠션 스페셜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LG생활건강의 브랜드 후가 꽃들이 만개한 궁중의 봄 풍경을 디자인에 녹여낸 ‘후 공진향:설 미백 수분광 쿠션 스페셜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LG생활건강의 브랜드 후가 꽃들이 만개한 궁중의 봄 풍경을 디자인에 녹여낸 ‘후 공진향:설 미백 수분광 쿠션 스페셜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후 공진향:설 미백 수분광 쿠션 스페셜 에디션’은 완연한 봄날 궁중에서 왕후의 시선과 발길이 머무는 곳마다 봄 꽃이 만개해 흩날리는 풍경을 아름다운 패키지 디자인으로 완성한 특별 에디션이다. 따뜻한 봄 바람에 흩날린 꽃의 향연을 패키지 상단에 입체감 있게 연출해 생기 가득한 궁중의 봄날을 한껏 느껴볼 수 있다고 브랜드 측은 설명했다.

촉촉하게 빛나는 수분 광채 메이크업을 선사하는 ‘후 공진향:설 미백 수분광 쿠션’은 탁월한 밀착력과 매끈한 커버력으로 화사함과 생기를 더해주는 제품이다. 쿠션을 두드릴수록 촉촉함을 더해줘 수분광 피부를 완성해준다.

이번 스페셜 에디션은 블루밍 로즈 컬러의 ‘후 공진향:미 크림 블러셔’도 함께 증정한다. ‘후 공진향:설 미백 수분광 쿠션’으로 표현한 수분 광채 피부에 크림 블러셔를 번지듯이 가볍게 발라주면 꽃이 피어나듯 화사한 봄빛 메이크업 룩을 연출할 수 있다.

후 마케팅 담당자는 “이번 스페셜 에디션은 왕후의 생기로운 아름다움을 닮은 한 폭의 봄의 수채화를 떠올리게 하는 디자인이 특징”이라며, “제품을 담은 상자에도 만개한 봄꽃이 흩날리는 모습을 표현해 소중한 사람에게 기분까지 설레는 봄을 전하는 특별한 선물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