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주 화요일 특정 카테고리 대상 최대 15% 카드사 즉시 할인... 10일 ‘패션/잡화’ 상품군 혜택

(사진:이베이코리아)

[컨슈머와이드-강진일 기자]  G마켓이 주요 카드사와 협력해 매주 화요일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화요카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10일에는 KB국민,NH농협,씨티카드로  결제시 15% 할인이 적용된다. 

10일 G마켓은 매주 화요일, 카드사 즉시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화요카드’ 프로모션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해당 프로모션은 매주 특정 카테고리를 선정해, 카드사 혜택을 제공한다. G마켓에서 진행 중인 타 프로모션 할인쿠폰과 중복으로 활용할 수 있다. 

10일 진행되는 '화요카드' 혜택 카테고리는 ‘패션/잡화’다. 여성/남성의류, 스포츠패션, 유아동의류, 신발/가방, 쥬얼리/시계 등을  KB국민카드와 NH농협카드, 씨티카드로 결제 시 ‘15% 즉시 할인’ 을 받을 수 있다. 결제 단계에서 해당 신용카드 즉시할인을 선택하면 적용되며, 할인은 ID당 1일 한도 최대 7000원(2만원 이상 결제 시)까지 사용할 수 있다.

카드사 즉시할인은 ‘패션/잡화’ 상품군을 대상으로 한 G마켓의 다른 프로모션 혜택과 중복으로 받을 수 있다. 예를 들어 이달 15일까지 진행하는 ‘패션 스타일 위크’ 프로모션의 최대 10만원 할인쿠폰과 중복으로 활용할 수 있다. ‘2020 S/S 신상품 아울렛 세일전’의 최대 15% 할인쿠폰과도 함께 사용할 수 있다.

G마켓 마케팅팀 조한진 매니저는 “고객 중심의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혜택의 다양성을 늘리기 위해 본 프로모션을 기획했다” 며 “앞으로도 다양한 제휴사와 함께 실용적인 혜택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