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명한 아이라인 오랜 시간 유지시키는 잉크프루프 시스템 적용...섬세한 브러쉬 펜과 부드러운 질감의 펜슬 타입의 장점 한 제품에 담아

mgt가 펜슬 타입의 아이라이너와 브러쉬 펜 타입의 아이라이너가 한 제품에 담긴 ‘잉크프루프 2in1 라이너’를 출시했다.(사진: LG생활건강)

[컨슈머와이드-전휴성 기자] LG생활건강 fmgt가 펜슬 타입의 아이라이너와 브러쉬 펜 타입의 아이라이너가 한 제품에 담긴 잉크프루프 2in1 라이너를 출시했다. 이 제품은 섬세한 브러쉬 펜과 부드러운 질감의 펜슬 타입의 장점을 한 제품에서 모두 경험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9fmgt에 따르면, 이번 신제품은 fmgt 아이라이너 부문판매 1위에 빛나는 기존 잉크프루프 브러쉬 라이너에 펜슬 타입의 아이라이너를 결합한 제품이다.

이번 신제품은 더욱 강력한 듀얼 워터프루프 기능으로 깔끔하고 선명한 아이라인이 오랜 시간 유지된다. 또한 잉크프루프 시스템이 적용되어 풍부한 잉크 컬러가 유수분에도 번짐 없이 깨끗하고또렷한 눈매를 유지시켜 준다.

fmgt 브랜드 담당자는 깔끔하고 섬세한 연출이 가능한 브러쉬 펜과 부드럽게 그려지는 펜슬의 장점을 모두 담은 제품이라며, “하나의 아이라이너로 다양한 아이메이크업 룩을 편리하게 연출할 수 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