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봄 메이크업, ‘노웨어 쉬폰 매트’ 소프트 포커스 효과로 자연스러운 입술 연출 매트 립스틱, ‘룩북 팔레트 허니멜로우’ 섀도 6종 치크 1종 말린 노랑빛 컬러

에스쁘아가 가벼운 쉬폰 매트 립스틱 ‘노웨어 쉬폰 매트’와 말린 노랑빛 빈티지 피크닉 감성을 남아낸 ‘2020 S/S 룩북 팔레트 허니 멜로우’를 출시한다고 2일 밝혔다.
에스쁘아가 가벼운 쉬폰 매트 립스틱 ‘노웨어 쉬폰 매트’와 말린 노랑빛 빈티지 피크닉 감성을 남아낸 ‘2020 S/S 룩북 팔레트 허니 멜로우’를 출시한다고 2일 밝혔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아모레퍼시픽의 메이크업 브랜드 에스쁘아가 가벼운 쉬폰 매트 립스틱 ‘노웨어 쉬폰 매트’와 말린 노랑빛 빈티지 피크닉 감성을 남아낸 ‘2020 S/S 룩북 팔레트 허니 멜로우’를 출시한다고 2일 밝혔다.

‘노웨어 쉬폰 매트’는 바르는 순간 주름 부각 없이 소프트 포커스 효과를 부여하여 블러링 효과를 연출할 수 있는 매트 립스틱이다. 바를수록 컬러가 부드럽게 쌓이는 미디엄 커버리지로 발색 정도를 원하는 대로 조절 가능하다.

부드러운 사용감과 보송한 텍스처로 입술 가장자리를 스머징하여 자연스럽게 생기 넘치는 입술을 연출할 수 있다. 특히, 이탈리아에서 제조하여 컬러 본연의 맑은 색감을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이번 립스틱은 어떤 피부톤에나 생기를 부여해주는 총 8가지 컬러로 선보이며, '걸', '라라라', '버터럼', '그루비'는 웜톤을, '핑크 뮬리', '퍼지', '카인드 허티드', '푸시 보우'는 쿨톤을 위한 컬러로 제안한다.

같이 출시한 ‘2020 S/S 룩북 팔레트 허니멜로우’는 S/S 시즌을 맞이하여 따사로운 햇살이 내리쬐는 데이지 꽃밭 나른한 피크닉 감성을 담아낸 멀티 팔레트다. 에스쁘아 룩북 팔레트는 매년 단 두 번만 출시되는 한정 팔레트로, 소장가치 높은 디자인과 활용도 높은 다양한 컬러들로 구성된 인기 제품이다. 이번 제품으 말린 노랑빛 컬러를 중심으로 조화로운 빈티지 무드를 담은 섀도 6종, 치크 1종 컬러 조합으로 구성되어 세로 방향에 따라 차례로 바르면 손쉽게 허니 멜로우 룩을 완성할 수 있다.

룩북 팔레트는 공기 같이 부드럽게 감기는 고순도·고발색 에어 매트 텍스처와 보석을 박은 듯한 반짝임을 선사하는 쥬얼 글리터가 가루 날림 없이 피부에 밀착되어 맑고 선명하게 발색되는 것이 특징이다. 달콤하고 몽환적인 허니 멜로우 감성이 듬뿍 담긴 빈티지 북 디자인으로 소장가치를 높혔다.

한편, 에스쁘아는 노웨어 쉬폰 매트 출시를 기념하여 온 오프라인 매장에서 제품 구매시, 노웨어 쉬폰 매트 전홋수컬러칩과 특별한 조이 포토 엽서를 증정한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