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리브영서 각질케어 대표제품 2종 ‘복숭아 피부’ 테마로 한 특별기획 출시
드라마 ‘이태원 클라쓰’ 훈남 배우 ‘김동희’협업 프로모션

LG생건 케어존이 올리브영 온라인몰을 통해 신규 출시된 특별기획 제품 구매 시 김동희 포토카드 선착순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사진: LG생활건강)

[컨슈머와이드-전휴성 기자] LG생활건강 케어존이 각질케어 대표제품 2복숭아 피부테마로 한 특별 기획상품을 한정 출시했다. 판매처는 올리브영이다. 기간은 3월 한달간이다.

1LG생활건강에 따르면, 케어존이 출시한 제품은 아큐어 원샷 각질 토너패드’, ‘딥클린 젠틀 필링젤 특별기획’ 2종이다. 한정수량이다. 각 제품에는 토너패드나 필링젤 사용 시 요긴하게 쓸 수 있는 귀염뽀짝한 복숭아 테마 증정품이 포함돼 소장가치를 높였다.

아큐어 원샷 각질 토너패드 특별기획은 토너패드 60, 각질 원샷 토너 180ml, 아큐어 마스크 2, 한 손에 쏙 들어오는 복숭아 파우치로 구성됐다. 얼굴 전체를 부드럽게 닦아내는 엠보면과 각질이 쌓인 부분을 집중적으로 닦아낼 수 있는 거즈면을 모두 갖춘 양면토너패드가 섬세한 각질 케어에 도움을 준다.

딥클린 젠틀 필링젤 특별기획은 기존 필링젤 정품 용량인 130ml에 추가로 50ml 샘플이 증정된다. 꼼꼼한 세안을 위한 인싸템인 복숭아 세안 밴드도 함께 제공된다. 부드럽게 각질이 밀려나오는 저자극 고마쥬 타입의 필링젤은 비타민C가 풍부한 시트러스 추출물을 함유한 처방으로 칙칙한 피부를 생기 있게 가꿔주는데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이와관련, 케어존 관계자는 이번 케어존 프로모션은 JTBC 화제의 금토드라마 이태원 클라쓰에 출연 중인 훈남 배우 김동희와 콜라보레이션해 준비했다훈남 선배의 뽀얀 복숭아 피부 비결을 담은 나랑 복숭아할래?” 바이럴 영상 캠페인이 공개될 예정이다. 올리브영 온라인몰을 통해 신규 출시된 특별기획 제품 구매 시 김동희 포토카드 선착순 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