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3월 1일까지 모집, 대학생과 휴학생 대상, 서포터즈 활동 기간 3월부터 6월까지, 우수활동자 1인에게 인턴십 기회

듀크레이(DUCRAY)가 첫 대학생 서포터즈를 모집한다고 26일 밝혔다.
듀크레이(DUCRAY)가 첫 대학생 서포터즈를 모집한다고 26일 밝혔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듀크레이(DUCRAY)가 첫 대학생 서포터즈를 모집한다고 26일 밝혔다.

듀크레이 측은 피부 트러블로 일상 및 사회생활에 고민을 갖고 있는 대학생들이 듀크레이 제품을 사용하며 느끼는 변화를 생생하게 공유하고 문제를 극복하는데 의의를 둔 활동이라고 설명했다.

깨끗한 피부로 거듭날 수 있도록 전문적인 강연과 올바른 트러블 케어법을 제공하는 것과 동시에 학생에게 현장의 경험을 부여한다. 듀크레이 서포터즈 활동에서 우수한 성과를 거둔 1인에게는 듀크레이를 포함한 아벤느, 르네휘테르, 클로란 등 글로벌 브랜드의 노하우를 갖춘 PFDC 코리아의 인턴십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듀크레이 서포터즈는 오는 3월 1일까지 취업 및 대외활동 정보 제공 사이트인 스펙업과 대학생 전용 앱 에브리타임에 게재된 폼을 통해 모집한다. 현재 대학에 재학 중이거나 휴학생 중 지복합 및 문제성 피부를 가진 대학생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서포터즈 활동 기간은 3월부터 6월까지이며, 개인, 팀 미션 등을 통해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경험할 수 있다. 서포터즈 활동 마무리 후 수료증을 비롯해 활동 성과에 따른 상금을 수여한다.

듀크레이 관계자는 “이번 듀크레이 대학생 서포터즈는 취업난 속 피부 고민까지 가진 대학생들에게 의미 있는 경험을 제공하고 사회의 일원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인턴쉽 프로그램을 연계해 진행하게 됐다”며 “평소 뷰티 또는 마케팅 활동 등에 관심이 있는 대학생들의 많은 참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