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로그U’ 시즌2 첫 번째 주인공은 빅톤… 강원도 여행에서의 다양한 모습 U+아이돌Live 통해 독점 공개

26일(부터 4주간 매주 수·금 오후 6시에 공개... 24편 정규 편성 및 촬영 비하인드 등 추가 영상 제공

아이로그U 시즌2의 첫 번째 출연진 '빅톤'(사진:LG유플러스)

[컨슈머와이드-강진일 기자] 인기 아이돌의 일상을 보여주는 U+아이돌Live 의 ‘아이로그U’ 가 시즌2로 돌아온다. 

26일 LG유플러스는 인기 아이돌의 여행지에서의 일상을 담아낸 리얼리티 오리지널 콘텐츠 ‘아이로그U’ 시즌2를 U+아이돌Live를 통해 독점 공개한다고 밝혔다.

'아이로그U'는 아이돌과 브이로그(Vlog,일상을 동영상으로 촬영한 영상 콘텐츠), 팬을 의미하는 ‘U(You)’의 합성어로 아이돌의 소소한 일상 모습을 담은 영상이다. 청하, SF9, 몬스타엑스가 출연한 ‘아이로그U’ 시즌1은 누적 조회수 200만회를 기록하며 큰 인기를 모았다.

아이로그U 시즌2의 첫 번째 출연진은 빅톤이다. 지난 14일과 21일 U+아이돌Live 앱을 통해 공개된 예고 영상에서는 강원도 여행을 떠난 빅톤의 활력 넘치는 모습을 소개했다. 

빅톤 포함 아이돌 총 3팀이 출연하며, 나머지 출연진은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아이로그U 시즌2는 26일부터 4주간 매주 수·금 오후 6시에 U+아이돌Live에서 독점 공개된다. 아티스트 별 8편씩, 총 24편의 정규 영상과 촬영 비하인드 등 추가 영상이 업로드될 계획이다.

아이로그U 시즌2 종방 후에는 출연 아이돌의 합동 공연을 상반기 중 개최할 예정이다. U+아이돌Live 앱에서 이벤트를 통해 티켓을 제공한다. 합동 공연은 U+아이돌Live를 통해 독점 생중계된다.

아이로그U 시즌2는 LG유플러스 고객뿐만 아니라 타사 고객도 구글 플레이스토어,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를 통해 U+아이돌Live 앱을 내려 받아 무료로 시청할 수 있다. 

LG유플러스 김민구 모바일서비스담당은 “U+아이돌Live는 멤버별 영상 기능을 탑재하며 Z세대를 위한 새로운 시청 경험을 제공했다”며 “올해는 ‘아이로그U’와 같이 U+아이돌Live에서만 감상 할 수 있는 오리지널 콘텐츠를 지속 확대하는 한편 팬들이 함께 소통할 수 있는 기능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