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뜻한 핑크 컬러와 피치 코랄 컬러 등 구성. 메이크업 제품과 베이스, 선 젤, 퍼프까지 다양한 제품군

에뛰드하우스가 벚꽃처럼 설레는 감성을 담은 ‘하트 블라썸’ 컬렉션을 한정 출시한다고 밝혔다.
에뛰드하우스가 벚꽃처럼 설레는 감성을 담은 ‘하트 블라썸’ 컬렉션을 한정 출시한다고 밝혔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에뛰드하우스가 벚꽃처럼 설레는 감성을 담은 ‘하트 블라썸’ 컬렉션을 한정 출시한다고 밝혔다.

‘하트 블라썸’은 벚꽃처럼 피어나는 ‘하트’에서 영감을 얻은 뉴트로 감성의 리미티드 컬렉션 제품으로 따뜻한 핑크 컬러에서 피치 코랄 컬러까지 설렘 가득한 S/S 무드를 담은 제품이다.

‘하트 블라썸’은 메이크업 제품부터 베이스, 선 젤, 퍼프까지 다양한 제품군으로 구성되어 있다. ‘플레이 컬러 아이즈 하트 블라썸’은 컬러 별 꿀 조합으로 하트를 부르는 6컬러 아이 섀도우 팔레트이다. 톤앤톤 컬러 조합으로 언제 어디서든 데일리 메이크업 연출이 가능하며, 벚꽃 잎을 압착한 듯 화사한 글리터 펄을 사용하여 독보적인 펄감이 특징이다.

선명하게 밀착되어 화사하게 반짝이는 입술이 표현되는 ‘베러 립스-톡’과 두 볼이 벚꽃처럼 화사하게 피어나는 펄 파우더 ‘블라썸 치크’, 볼륨감 있는 속눈썹을 연출해주는 ‘래쉬펌 볼륨 픽스 마스카라’ 등 메이크업 제품들로 화사하고 영롱한 벚꽃 데일리룩을 연출할 수 있다.

라 오래도록 화사한 피부를 연출해주는 ‘새틴피니시 베이스 핑크’와 워터 스플래쉬 텍스처의 산뜻한 ‘유브이 더블 컷 산뜻 선 젤’, 사르르~ 녹아 드는 머랭처럼 부드럽게 밀착되는 ‘벚꽃 머랭 퍼프’까지 한정으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