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프리미엄 카메라+오디오 31만원대..실속형 대화면 스마트폰 LG Q51 출시
LG전자 프리미엄 카메라+오디오 31만원대..실속형 대화면 스마트폰 LG Q51 출시
  • 강진일 기자
  • 승인 2020.02.25 18: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성비 중시하는 실속파 소비자에게 안성맞춤
LG전자가 실속형 대화면 스마트폰 LG Q51을 출시한다. (사진: LG전자)

[컨슈머와이드-강진일 기자] LG전자가 실속형 대화면 스마트폰 LG Q51을 출시한다. 출고가는 31만원이다. 가성비를 중시하는 실속파 소비자에게 안성맞춤이다.

25LG전자에 따르면, 오는 26일 국내 이통3사를 통해 출시되는 LG Q5161인치 풀비전 디스플레이가 적용됐다. 또한 전면 카메라 영역을 물방울 모양으로 디자인해 몰입감을 증대시킨것도 특징이다.

LG Q51는 저가형임에도 카메라 기능은 절대 뒤지지 않는다. 전면 카메라 화소수는 1300만 화소다. 후면에는 각각 1300, 500, 200만 화소의 표준, 초광각, 심도 카메라가 탑재됐다. 특히 트리플 카메라는 다양한 화각을 촬영할 수 있어 인물과 배경에 맞는 사진들을 다양하게 찍을 수 있다.

LG Q51는 오디오 기능도 프리미엄급이다. 최대 7.1채널 ‘DTS:X’ 입체 음향 기능이 탑재됐다. 또 스테리오 스피커가 적용돼 이어폰 없이도 풍부한 음향을 즐길 수 있다.

LG Q51 국방부 군사표준 규격인 밀리터리 스펙도 통과해 내구성도 강화됐다.

이밖에 LG Q51는 스마트폰 결제 서비스인 LG페이가 탑재돼 오프라인에서는 신용카드처럼 사용할 수 있고 온라인에서는 복잡한 비밀번호 대신 간단히 지문인식으로 간편하게 결제할 수 있다. 여기에 제품 좌측의 별도 버튼을 누르거나 오케이 구글을 부르면 알람, 검색, 문자 메시지 보내기 등을 음성으로 쉽게 사용할 수 있다.

LG Q51 색상은 백색이지만 푸른빛이 도는 프로즌 화이트, 검은색이지만 회색빛을 가미해 달빛에 반사되는 어두운 하늘을 형상화한 문라이트 티탄 등 2개다.

LG전자 관계자는 대화면 디스플레이, 멀티 카메라 등 경쟁력 있는 실속형 제품을 지속 출시해 고객 선택의폭을 넓혀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자료: LG전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