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옥션, 매월 4주차 패션 브랜드 신상품 쇼케이스 진행…브랜드사와 협업, 더 커진 혜택

첫 쇼케이스 브랜드는 ‘휠라’, 내달 1일까지 봄 신상품 단독 특가에 제공

(사진:옥션 홈페이지)

[컨슈머와이드-강진일 기자]  G마켓과 옥션이 매달 넷째 주마다 ‘신상품 쇼케이스’ 행사를 열고, 인기 패션 브랜드사와 함께 ‘신상품’을 최초 공개한다. 첫 번째 행사는 3월 1일까지 진행하며, 브랜드는 ‘휠라’로 선정했다.

25일 G마켓과 옥션에 따르면, 이번 ‘신상품 쇼케이스’ 기간동안 휠라의 봄 신상품 총 4종이 순차적으로 선보인다. 해당 상품 구매시 사은품도 증정한다. 

첫 번째 상품으로는 해당 브랜드 전속모델인 김유정이 추천하는 봄 신상품 ‘코트 에이스’를 단독 혜택가에 판매한다. ‘코트 에이스’는 휠라 만의 감성을 담은 코트화로, G마켓과 옥션에서 단독 패키지로 선보이는 상품이다. 구입 시 선착순 200명에게 ‘휠라 코트 에코백’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또한 휠라의 이번 시즌 베스트 상품 ‘T-PACK 백팩’ 구매하면 G마켓과 옥션을 합쳐 선착순 500명 고객에게 신발주머니로 안성맞춤인 ‘휠라 헤리티지 스트링백’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드리프터 V-DAY 슬라이드’, ‘FILATECH 테이프 자켓’ 등의 신상품 구매 시, 선착순으로 ‘휠라 코트삭스 양말’, ‘휠라 파우치’를 사은품으로 각각 제공한다.

황지은 이베이코리아 패션레저실장은 “ 보다 더 큰 혜택을 고객들에게 제공하기 위해 브랜드사와 협업으로  ‘신상품 쇼케이스’를 기획했다”며 “2월을 시작으로 매월 4주차마다 브랜드별 특별한 혜택을 선보일 예정인만큼, 고객들의 호응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