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달의 신생활’ 통해 이달 24일부터 28일까지 매일 오전 10시 ‘오윈 앱 5천원 주유 할인권’ 선착순 5만개 한정 판매

(사진:이베이코리아)

[컨슈머와이드-강진일 기자] G마켓이 주유 할인권 등 생활밀착 상품군을 할인 판매하는 '이달의 신생활' 서비스를 시작한다. 이달의 신생활 첫 번째로 선보이는 상품은 ‘오윈 앱’ 주유 할인권 으로 GS칼텍스 주유 할인 5000원권을 100원으로 구매할 수 있다. 

24일 G마켓은 라이프 큐레이션 전문관 ‘이달의 신생활’을 론칭한다고 밝혔다.

이달의 신생활은 생활밀착형 서비스 기업과의 전략적 제휴를 통해 트렌디한 서비스를 선보이기 위해 기획됐다.  최근 뜨고 있는 서비스 및 트렌디한 생활밀착형 서비스를 중심으로 이슈가 발생할 때마다 수시로 진행될 예정이다.

이달의 신생활의 첫번째 서비스는 '주유 할인권'이다. 오는 28일까지 모바일 주유 할인 플랫폼 ‘오윈’과 함께 GS칼텍스 주유 할인 5000원권을 혜택가에 제공한다. 결제금액은 100원으로, 결제 이후 G마켓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스마일캐시’로 전액 환급될 예정이다. 해당 주유 할인권은 전국 300개 이상의 GS칼텍스 주유소에서 사용 가능하다.  

주유 할인권은 행사 기간 동안 총 5만명 대상으로 판매된다. 매일 오전 1만 개씩 선착순으로 살 수 있다. 

많은 고객들이 구매 기회를 가질 수 있도록 ID 당 1장씩만 구입할 수 있다. 구입 후 오윈 앱을 통해 방문하고자 하는 주유소의 위치와 가격을 확인하고, 리터 또는 금액으로 주유량을 결정해 예약한 후 이용할 수 있다. 

G마켓 마케팅팀 강도경 매니저는 “요즘 뜨고 있는 생활 서비스를 엄선해 G마켓 소비자들이 가장 먼저, 특별한 혜택과 함께 체험해 볼 수 있도록 앞으로도 인기 서비스 기업들과 제휴를 이어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