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뉴 이튠 지그재그 마스카라 프로 출시

▲ LG생활건강이 선보인 이튠 지그재그 마스카라 프로

[컨슈머와이드-전수림 기자] 더욱 정교해진 속눈썹 연출이 가능해졌다. 프로 전문가처럼 마스카라를 지그재그로 움직이며 쓸어 올려줘 아찔한 속눈썹 메이크업이 가능한 무서운 놈이 등장한 것. 주인공은 LG생활건강이 선보인 이튠 지그재그 마스카라 프로다.

LG생활건강에 따르면, 이 제품은 LG화학과 공동개발한 올프루프™ 팬더프리폴리머를 적용해 눈밑번짐이 없이 물과 피지에도 강한 워터프루프 마스카라로서, 프로 전문가처럼 마스카라를 지그재그로 움직이며 쓸어 올려줘 아찔한 속눈썹 메이크업을 완성해준다. 위아래로 장착된 히든 브러쉬를 활용해 롱래쉬와 볼륨효과를 자유자재로 연출하고, 깔끔한 컬링(Curling)을 처짐 없이 오랫동안 유지할 수 있다.

제품 구성은 기기본품 + 마스카라 리필액 1개 + 전용 마스카라 리무버 1개를 포함해 6만9800원이다.

한편, ‘이튠 지그재그 마스카라 프로’는 오는 29일 23시 50분 현대홈쇼핑에서 첫 선을 보인다. LG생활건강이 2013년 첫 홈쇼핑에 출시한 ‘이튠 지그재그 마스카라’는 출시 1년여만에 100억 판매를 돌파했으며, 상위 3대 홈쇼핑사 집계 결과 ‘포인트메이크업 부문 1위’에 오르는 등 기대 이상의 성과로 올해 업그레이드 버전을 선보이게 됐다. 건강한 속눈썹을 위한 영양성분으로 꿀 추출물, 부평초추출액, 한련초 성분 등을 함유한 전용 리무버도 증정한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