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년째 전속모델 전지현의 2020 S/S 화보 ‘리브 액츄얼리’ 공개, 데일리룩부터 에슬레저룩, 테그니컬 펄스 룩 등 3가지 소테마

아웃도어 브랜드 네파가 2020 봄여름 시즌 컬렉션을 선보이며 전속모델 전지현의 화보를 공개했다.
아웃도어 브랜드 네파가 2020 봄여름 시즌 컬렉션을 선보이며 전속모델 전지현의 화보를 공개했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아웃도어 브랜드 네파가 2020 봄여름 시즌 컬렉션을 선보이며 전속모델 전지현의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는 ‘리브 액츄얼리(LIVE Actually)’라는 테마로 촬영했으며, 데일리룩 등 다양한 스타일을 소화했다.

화보는 네파가 제안하는 SS시즌 스타일을 기준으로 크게 세 가지의 소테마로 이뤄졌다. 주말이면 야외로 나가 액티브한 아웃도어와 트레킹, 산행 등을 즐기는 이들을 위한 테크니컬 펄스(Technical pulse), 평소 가벼운 운동, 러닝 등 일상 생활 속 에슬레저룩을 추구하는 무드의 퍼펙트 무브(Perfect move), 그리고 여행과 레저는 물론 일상에서 데일리룩으로 즐길 수 있는 모습을 담은 온워드 라이프(Onward life) 테마다.

뉴욕의 하이랜드 파크와 탁 트인 지중해, 절벽과 해안이 절경을 이루는 남프랑스 휴양지에서 모티브를 얻어 그 특유의 느낌을 담은 배경 속에서 촬영됐다. 네파는 아우터부터 레깅스, 바람막이 자켓, 티셔츠까지 라이프스타일 감성으로 풀어낸 어반 아웃도어룩을 풀세트로 화보에 담았다.

올해 SS시즌 네파는 트렌디한 오프화이트 컬러를 전면으로 내세우고 움직임에 용이하도록 모션에 포커스를 맞춘 바람막이, 여성들이 평소 착용할 때 불편했던 점들을 개선한 다양한 스타일의 레깅스, 체형 커버는 물론 페미닌하고 세련된 룩으로 활용할 수 있는 긴 기장의 아우터까지 소비자들의 취향과 트렌드를 파악해 제품들을 출시했다.

네파 마케팅본부 정동혁 전무는 “올 시즌 네파는 소비자의 라이프를 분석해 애슬렌저 트렌드에서 현대인들의 움직임에 최적화된 풀착장 웨어를 새롭게 제안, 이를 효과적으로 보여주기 위해 여러 상황별, 테마별 컨셉에 맞춘 생동감 넘치는 화보를 제작했다” 며 “특히 이번 화보에서는 네파와 7년째 호흡을 같이 하고 있는 전지현의 액티브하고 건강한 이미지가 제품에 잘 녹아 들었으며 전지현만의 감각적인 스타일링이 가미돼 세련된 화보가 완성됐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