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 이사, 신학기 시즌 앞두고 대규모 가전, 가구 할인전 마련…국내외 인기 브랜드 총 집합

총 5백만여 개 상품 할인! 인기 브랜드 제품 최대 70% 세일

(사진:이베이코리아)

[컨슈머와이드-강진일 기자]  G마켓과 옥션이 봄 신학기와 결혼, 이사 등을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  ‘디지털·가구 빅세일’일 통해 인기 제품을 최대 70%할인 판매한다. 이번 행사에는 삼성, LG, 다이슨, 애플, 인텔, 샤오미, 쿠쿠, 쿠첸, 필립스, 리바트, 밀레, 듀오백, 동서가구 등 신학기·혼수 관련 빅 브랜드들이 참여해  총 5백만여 개의 제품을 선보인다. 

17일 G마켓과 옥션은 오는 25일까지 ‘디지털·가구 빅세일’을 열고 인기 브랜드 제품을 최대 70% 특가에 판매한다고 밝혔다.  

해당 행사는 지난해부터  신학기 및 결혼, 이사철에 맞춰 G마켓과 옥션이 함께 진행하는 대규모 할인행사다. 올해 행사에는 총 32개의 디지털, 가구 빅 브랜드가 참여하고, 할인 대상은 총 500만여 개에 달한다.

할인 혜택으로는 멤버십 서비스인 ‘스마일클럽’ 고객에게 ‘20% 할인쿠폰’ 2종을 제공한다. 10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20만원’, 1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3만원’을 할인받을 수 있다. 일반 회원에게는 ‘15% 할인쿠폰’ 2종을 제공한다. 10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15만원’을, 1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2만원’ 을 할인 받을 수 있다.  할인쿠폰은 G마켓과 옥션에서 각각, 3일 간격으로, 총 3번씩 증정한다. 스마일클럽 회원의 경우 제공되는 할인쿠폰을 최대치로 활용하면, 사이트 별로 최대 120만원씩 총 240만원의 할인도 가능하다. 

참여 브랜드 별 ‘중복 할인쿠폰’도 제공한다. 위 할인쿠폰과 함께 이용가능하다. 이번 행사에는 삼성, LG, 다이슨, 애플, 인텔, 샤오미, 쿠쿠, 쿠첸, 필립스, 리바트, 밀레, 듀오백, 동서가구 등 프리미엄 브랜드가 대거 참여한다.

매일 밤 12시 업데이트되는 ‘빅세일 특가딜’을 통해서는 브랜드 별 인기상품 50여 개를 선별, 파격적인 할인가에 판매한다. 행사 첫 날인 17일 대표 상품으로, G마켓은 ▲SK매직 6인용 트리플케어 식기세척기 ▲삼성 갤럭시북 ▲삼성 에어드레서 ▲LG 듀얼인버터 건조기 ▲발뮤다 더 토스터 ▲에어팟프로 ▲한샘 샘키즈 수납장 등을 선보인다. 옥션에서는 ▲다이슨 슈퍼소닉 헤어드라이어 ▲LG그램 2020년 신형 노트북 ▲삼성 갤럭시탭 ▲일룸 링키 컴팩트 책상세트+시디즈 링고의자 ▲밀레 C3 진공청소기 등을 특가판매한다. 

이베이코리아 김태수 영업본부장은 “올해는  인기 가구 브랜드까지 합세해 파격적인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만큼 소비자들의 폭발적인 관심이 기대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