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 호르몬으로 인한 특유취 제거’ 액체 세제, 냄세까지 제거하는 소취 기능성 제품, 나이 성별에 따른 냄새를 향으로 덮지 않고 원인 성분 제거하는 기술

LG생활건강이 호르몬 변화로 인한 체취까지 지우는 프리미엄 액체 세제 ‘테크 호르몬으로 인한 특유취 제거’를 출시한다고 13일 밝혔다.
LG생활건강이 호르몬 변화로 인한 체취까지 지우는 프리미엄 액체 세제 ‘테크 호르몬으로 인한 특유취 제거’를 출시한다고 13일 밝혔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LG생활건강이 호르몬 변화로 인한 체취까지 지우는 프리미엄 액체 세제 ‘테크 호르몬으로 인한 특유취 제거’를 출시한다고 13일 밝혔다.

테크 특유취 제거 액체 세제는 판매 중인 테크 제품 중 가장 강력한 세척력으로 찌든 때와 얼룩은 물론 세탁해도 지워지지 않는 냄새까지 제거하는 ‘소취 기능성’ 제품이다. 특허받은 소취 성분이 불쾌한 냄새를 향으로 덮지 않고 냄새의 원인 성분을 확실히 제거하는 기술을 적용했다.

특히 나이나 성별에 따른 호르몬 변화로 생기는 특유의 냄새를 제거하는 데 효과적이라고 브랜드 측은 설멍했다. 당연한 줄 알았던 사춘기 청소년의 냄새, 말하기 어려운 중년 남성과 어르신의 냄새를 말끔히 제거해 빨래 후 상쾌함을 느낄 수 있다.

글로벌리서치가 미리 제품을 사용해본 소비자 30명을 조사한 결과 ‘악취가 제거된 것 같다’는 물음에 ‘100% 만족한다’는 평가를 받았다. 그만큼 강력한 세척력과 소취력을 믿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테크 특유취 제거 액체 세제는 땀 냄새 나 베개 및 발 냄새도 효과적으로 제거한다. 또 빨래 후 실내 건조 시 풍기는 꿉꿉한 냄새도 억제해 ‘실내 건조용 세제’로 사용할 수 있다.

LG생활건강은 “악취를 향으로 덮지 않고 원인 성분을 제거하는 진일보한 세탁 세제"라며 "냄새나는 아이들 교복과 남편 옷, 스포츠웨어, 부모님 침구류 등을 세탁할 때 효과적이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