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첫 텐가 팝업스토어 가보니..百見不如一觸(백견불여일촉)
국내 첫 텐가 팝업스토어 가보니..百見不如一觸(백견불여일촉)
  • 전휴성 기자
  • 승인 2020.02.13 18: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4일부터 23일까지 10일간 운영...텐가 제품 직접 체험해 볼 수 있어
자신에게 맞는 텐가 제품 선택부터 구매까지 가능
버큠컵 사용 1년치 및 20만원 상당의 제품 ‘플립 제로 EV’ 소장 기회까지
온라인서 구매 후 배송 기다릴 필요없어...현장서 구매후 제품 바로 받아
14일부터 10일간 운영될 텐가 팝업스토어를 미리 체험해봤다.(사진: 모델들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전휴성 기자)

[컨슈머와이드-전휴성 기자] 텐가 코리아의 국내 첫 팝업스토어가 오는 14일 오픈한다. 성인용품 팝업스토어는 국내서도 처음이다. 성인용품 대중화의 첫발을 내딘 텐가 코리아의 팝업스토어를 13일 미리 체험해 봤다.

텐가 팝업스토어..젊음의 메카 홍대에 둥지 틀다

텐가 코리아는 첫 성인용품 팝업스토어 위치를 젊음의 메카로 불리는 홍대 인근으로 선택했다. 정확한 위치는 서울시 마포구 양화로 2322-7번지다. 홍대역 3번 출구에서 3분 거리다. 성 문화에 좀 더 개방된 젊은이들을 첫 팝업스토어 대상으로 선정한 것으로 짐작된다. 팝업스토어는 해당 주소 건물 2층에 마련됐다. 이곳에서는 텐가 그룹이 국내에 론칭한 모든 브랜드 제품이 전시, 판매된다. 또한 간접 체험도 가능하다. 즉 실제로 제품을 만져 볼 수 있고, 일부 제품은 체험도 가능하다. 즉 자신에 맞는 제품을 당당히 구매할 수 있다.

국내 첫 텐가 성인용품 팝업스토어/ 사진: 전휴성 기자

팝업스토어 운영은 오는 14일부터 23일까지 딱 10일 동안이다. 운영시간은 월요일부터 목요일은 오후 12시부터 오후 8시까지, 금요일은 오후 12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주말은 오전11시부터 오후 10시까지다. 팝업스토어 입장은 19세 이상 성인으로 한정되며 입장 당시 이를 증명할 신분증이 있어야 한다.

텐가 팝업스토어에서는 제품을 직접 만저볼 수 있다/ 사진: 전휴성 기자

눈으로 말고 체험해 보자.. 간접체험존

텐가 팝업스토어에 들어가면 텐가의 탄생 비화부터 제품 변천까지의 역사를 한눈에 볼 수 있는 공간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곳에서는 버큠컵 등 텐가 대표 스테디셀러 제품들의 작동 원리도 알 수 있어 또 다른 재미를 선사한다.

제품의 역사나 원리를 알았다면 이젠 직접 제품을 만져 볼 차례다. 지금까지 텐가 제품들은 구매 전까지 직접 체험해 볼 기회가 전무했다. 구매할 때 타인의 사용 후기 등 입소문에 의존해야만 했다. 그러나 팝업스토어에서는 전시된 제품들을 눈으로만 보는 것이 아니라 직접 만져볼 수 있다. 제품의 질감, 촉감 등을 직접 확인할 수 있다.

텐가 팝업스토어에 마련된 여성 성인용품 이루하/ 사진: 전휴성 기자

이는 여성제품도 마찬가지다. 여성 제품은 따로 공간이 마련돼 있어 이곳을 찾은 남성의 눈치를 보지 않고 자유롭게 제품을 체험해 볼 수 있다. 특히 이번 팝업스토어에는 체험존이라는 공간도 마련돼 있다. 그렇다고 실제 제품 사용은 안 된다. 이곳에서는 여성용품 중 Y존 세정제인 이로하 인티메이트 워시를 손 씻기 등에 사용해 볼 수 있다. 따라서 제품 구매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자신에게 맞는 성인용품을 찾을 수 있는 체크판/ 사진: 전휴성 기자

성인용품 나에게 맞는 제품 찾기

제품들을 체험해 보는 것만큼 중요한 것이 제품 선택이다. 이곳에는 자신에 맞는 제품을 선택할 수 있도록 체크 판이 설치돼 있다. 체크 판에 제시된 질문에 답을 하면서 자신이 원하는 제품을 찾는 방식이다. 이곳의 직원들의 도움을 받아도 된다. 이곳에서는 제품 상담도 받을 수 있다. 또한 올바른 사용방법도 전수 받을 수 있다. 이곳을 방문해 자신에게 맞는 제품을 찾아보는 것도 좋을 듯하다.

자신에게 맞는 제품을 찾았다면 이젠 구매할 차례다. 구매처는 출입구로 들어서서 왼쪽에 마련돼 있다. 구매는 일반 상품 구매와 동일하다. 온라인 몰처럼 제품을 구매한 뒤 배송될 때 까지 기다릴 필요도 없다. 이곳에서 구매하면 바로 제품을 받을 수 있다.

텐가 팝업스토어에 마련된 ‘캡슐 뽑기’/ 사진: 전휴성 기자

■ 텐가 버큠컵 1년 사용 분 등 현장 이벤트 눈길

텐가는 팝업스토어를 방문하면 행운이 따라온다. 다양한 이벤트가 운영되기 때문이다. 우선 텐가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하거나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 회원가입을 하면 최대 1만원 쿠폰과 토트백을 받을 수 있다또한 출입구 왼쪽에 마련된 캡슐 뽑기에 참여하면 금액 이상의 제품을 받을 수 있고 운이 좋으면 텐가에서 가장 비싼 제품인 약 20만원 상당의 제품 플립 제로 EV’의 소장자가 될 수 있다아울러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텐가 럭키박스도 판매된다. 박스에는 텐가의 다양한 상품이 무작위로 들어가 있어, 자신의 행운을 확인해 볼 수 있다. 이밖에 텐가 버큠컵 1년 사용치를 받을 수 있는 기회도 잡을 수 있다. 텐가는 팝업스토어 운영 기간 중, 주말 오후 6시마다 텐가 버큠컵 1년 치(60만원 상당) 주인공을 추첨한다. 당첨자 발표 시 팝업스토어에 부재할 경우에는 재추첨을 진행한다.

이젠 성인용품을 당당히 사용할 때다. 성인용품에 관심이 있거나 사용 중인 소비자라면 텐가 팝업스토어를 방문해 볼 것을 추천한다. 백견불여일촉(百見不如觸)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