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트 코코아 립밤, 차이티 립밤 한정판으로 출시, 2월 한달간 올리브영에서 립밤 할인 프로모션 진행

버츠비 코리아가 카페 음료 콘셉트의 립밤 2종을 한정 출시한다고 5일 밝혔다.
버츠비 코리아가 카페 음료 콘셉트의 립밤 2종을 한정 출시한다고 5일 밝혔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버츠비 코리아가 카페 음료 콘셉트의 립밤 2종을 한정 출시한다고 5일 밝혔다. 민트 코코아 립밤과 차이티 립밤으로 구성됐다.

버츠비 립밤은 해바라기씨 오일, 코코아 버터, 비즈왁스 등의 내추럴 성분을 담아 입술에 충분한 영양을 공급하고, 오랜 시간 지속되는 보습력이 특징이다. 버츠비의 대표적인 스테디 셀러 제품이다.

새롭게 출시된 민트 코코아 립밤은 진하고 달콤한 카카오향에 상큼한 민트를 더한 반전매력이 특징이며, 버츠비 차이티 립밤은 시나몬, 정향 등의 내추럴 향을 담아 립밤을 바를 때마다 마치 차이티를 마시는 듯 부드럽고 따뜻한 느낌을 선사한다.

또한, 2월 한 달간 올리브영에서 진행되는 립밤 프로모션 통해 민트 코코아 립밤 외에도 다양한 버츠비 립 밤을 할인 판매한다. 프로모션 제품은 자몽 립밤과 비즈왁스 립밤 등 7종, 틴티드 립밤 6종이며 최대 35% 할인한다. ‘버츠비 자몽 립밤’은 올리브영 단독 ‘1+1 한정 기획’을 선보이며, 베스트셀러인 비즈왁스, 스트로베리, 석류 립밤 역시 듀오팩으로 구성되어 더욱 합리적인 금액대로 구입할 수 있다.

버츠비 코리아 관계자는 “착한 성분과 뛰어난 보습력으로 사랑받는 버츠비 립밤을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할인된 금액으로 더 많은 소비자들이 만나보길 바라며, 듀오 구성으로 주변 지인들과 함께 나누는 즐거움도 함께 느껴보기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