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달 23일까지 전국서 볼보 XC90 시승이벤트

볼보가 이달 23일까지 XC90 시승 이벤트를 진행한다.(사진: 볼보자동차 코리아)

[컨슈머와이드-전휴성 기자] 볼보자동차코리아(이하 볼보)가 이달 23일까지 XC90 시승 이벤트를 진행한다. 시승 완료 시 전원에게 스타벅스 기프트 카드가, 추첨을 통해 특급 호텔 및 블루투스 헤드셋 등 특별 선물이 제공된다.

4일 볼보에 따르면, 이번 시승 이벤트 대상은 볼보의 핵심 차종인 XC90이다. 이 모델은 브랜드 헤리티지를 현대적으로 해석한 디자인과 인간중심 철학을 반영한 감성품질, 안전의 노하우를 기반으로 한 첨단 안전기술을 집대성한 플래그십 SUV. 특히 첨단 운전자 보조 시스템인 파일럿 어시스트 II 시티 세이프티 차선 유지 보조(LKAS) 등을 비롯해 파노라믹 선루프 파크 어시스트 파일럿 실내 공기 청정 시스팀(IAQS) 등 동급 최고 수준의 안전 및 편의사양이 탑재됐다. 여기에 상위트림인 인스크립션, 엑설런스 트림은 영국의 하이엔드 스피커인 바워스&윌킨스(B&W, Bowers & Wilkins)의 프리미엄 사운드 시스템, 360° 카메라, 1열 안마 기능 등 프리미엄 옵션까지 적용됐다. 이를 기반으로 지난해 SK엔카닷컴이 발표한 대형 SUV 잔존가치 조사에서 수입차는 물론 국산차를 제치고 가장 높은 잔존가치(2016XC90 D5 기준, 73.1%)을 기록하며 탁월한 상품성을 입증 받은 바 있다.

이번 시승 이벤트 시승을 마친 참가자는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사은품으로 받는다. 또한 추첨을 통해 파라다이스시티 호텔 숙박권(11), 하만카돈 블루투스 헤드셋(2, 3) 등이 주어진다.

참가신청은 볼보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된다. 배정된 담당 영업사원의 개별 안내에 따라 전국 12개 지역 중 인근에 자리한 전시장을 방문하여 시승에 참가하는 방식이다.

볼보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오늘날 글로벌 자동차 시장에서 가장 역동적으로 성장하고 있는 볼보의 스웨디시 럭셔리 가치를 체험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