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쉬 화보 촬영서, 와이셔츠 섹시미 VS 홈드레스 청순미 선보여

▲ 에이핑크 멤버 보미가 와이셔츠 섹시미 포즈로 남심을 녹이고 있다.

[컨슈머와이드-전수림 기자] 에이핑크 멤버 보미가 팜므파탈 섹시미를 선보 남심을 흔들고 있다. 섹시미가 물씬 풍기는 섹시화보에 이어 청순미를 한껏 발휘한 비하인드 컷이 공개돼 반전매력을 선보였다.

비쉬에 따르면, 보미는 최근 세계적인 더모 코스메틱 브랜드 비쉬와 함께 ‘Let's Relax Spa’라는 컨셉으로 화보를 촬영했다. 앞서 공개된 화보 속의 보미는 하얀 와이셔츠를 입은 채 침대에 누워 매혹적인 눈빛을 발산하는 모습을 보인 반면, 추가로 공개된 촬영 현장 비하인드 컷 속의 보미는 군복 대신 심플하면서도 우아한 순백색의 홈 드레스를 입고 청초한 분위기를 연출하며 화보와는 또 다른 반전 매력을 뽐내고 있다.

이번 화보 촬영에서 보미는 카메라 앞에서는 섬세한 표정과 고혹적인 포즈를 자유자재로 취하며 프로다운 모습을 보여주다가 카메라가 꺼졌을 때는 거울을 보며 해맑은 미소를 짓는 등 ‘진짜 사나이 여군특집2’에 출연하며 보여줬던 활발하고 털털한 모습 대신 청순하면서도 순수한 매력으로 현장 분위기를 훈훈하게 이끌었다.

특히, 촬영 당시 잡티 하나 없이 깨끗하면서도 촉촉하게 빛나는 건강한 피부로 사람들의 시선을 한 눈에 사로잡았다는 후문이다.

보미의 섹시 화보와 청순한 반전 비하인드 컷을 접한 네티즌들은 “보미, 이런 반전 매력이!”, “귀엽게 웃는 모습이 사랑스럽다”, “위장크림을 지운 피부가 눈부시다”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에이핑크 보미는 ‘진짜 사나이 여군특집2’ 출연 이후, 일본 활동과 함께 오는 22일 싱가포르에서 열리는 아시아 첫 단독 콘서트를 중이다.

▲ 에이핑크 보미가 최근 진행된 비쉬와의 화보촬영에서 섹시미와 청순미를 동시에 선보였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