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알 립스틱와 카카오프렌즈 콜라보레이션...‘루비 우’, ‘레이디 데인저’, ‘씨 쉬어’, ‘투 럭!’과 ‘럭키 인 러브’ 등 5가지 컬러

카카오프렌즈 맥 총알 립스틱이 한정 출시된다.(사진: 맥)

[컨슈머와이드-전휴성 기자] 카카오프렌즈 맥 총알 립스틱이 한정 출시된다. 소장욕구를 불러일으키기 충분하다.

4일 맥(M∙A∙C)에 따르면, 이번 신제품은 콜라보레이션 립스틱 컬렉션이다. 맥 총알 립스틱와 카카오프렌즈 콜라보레이션 제품이다. 정식 출시일은 이달 8일이다.

맥X카카오프렌즈 러브 립스 컬렉션은 다가오는 밸런타인 데이와 졸업 및 입학 시즌에 감사와 사랑의 마음을 담은 선물에 딱 어울리는, ‘사랑은 총알 립스틱을 타고’라는 테마로, 다섯 캐릭터의 귀여운 일러스트가 그려진 스페셜 패키지로 출시된다. 기존 블랙 패키지와는 완전히 다른 느낌을 주는 상큼한 노란 컬러와 귀여운 일러스트로 선물용은 물론, 자체 소장 욕구를 불러 일으킬 것으로 예상된다.

“맥X카카오프렌즈 러브 립스 컬렉션은 맥 립스틱 하면 떠오르는 대표 컬러인 ‘루비 우’, ‘레이디 데인저’, ‘씨 쉬어’, ‘투 럭!’과 ‘럭키 인 러브’ 등 5가지 컬러로 출시된다. 각각의 립스틱 컬러가 라이언, 어피치, 무지 등 카카오프렌즈와 1:1 매칭되어 소장 가치를 더한다.

가격은 3g 용량에 3만1000원 대다. 맥X카카오프렌즈 러브 립스 총알 립스틱은 현재 예약 구매가 가능하다. 정식 출시는 8일로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다. 10일부터는 맥 공식 온라인 몰에서도 구매가 가능하다.

맥은 러브 립스 컬렉션 출시를 기념해 오는8일부터 23일까지 카카오프렌즈 홍대 플래그십 스토어 3층 라이언 카페에서 오프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맥 관계자는 "카카오톡 선물하기나 맥 공식 온라인 몰에서만 구매할 수 있는 이번 컬렉션을 오프라인에서 직접 보고 구매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다양한 구매 프로모션도 마련되어 있어 구매를 원하는 소비자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