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그넘 마스카라의 새로운 이름 ‘콜로썰 마스카라’ 2월 한달 간 올리브영에서 이사배 기획세트 판매, 정가 대비 34% 저렴

메이블린 뉴욕이 ‘콜로썰 워터프루프 마스카라’ 출시를 기념해 이사배 기획세트를 선보인다고 3일 밝혔다.
메이블린 뉴욕이 ‘콜로썰 워터프루프 마스카라’ 출시를 기념해 이사배 기획세트를 선보인다고 3일 밝혔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로레알 그룹의 메이크업 브랜드 메이블린 뉴욕이 ‘콜로썰 워터프루프 마스카라’ 출시를 기념해 이사배 기획세트를 선보인다고 3일 밝혔다. 이 기획세트는 올리브영에서 2월 한달 간 판매한다.

‘콜로썰 마스카라’는 메이블린 뉴욕의 베스트셀러 아이템 매그넘 마스크라의 새로운 이름이다. ‘거대한, 엄청난’이라는 뜻의 새로운 이름으로 재탄생한 콜로썰 마스카라는 풍부한 콜라겐을 함유한 볼륨 플럼핑 효과로 풍성한 속눈썹을 연출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물과 땀에 강한 워터프루프 효과가 있고, 또렷한 ‘리얼 블랙’ 컬러와 부드러운 ‘리얼 브라운’ 2가지 컬러로 출시돼 기호에 따라 선택 가능하다.

올리브영 단독으로 선보이는 ‘콜로썰 마스카라X이사배 기획세트’는 콜로썰 마스카라와 스팽글 파우치로 구성된 한정판으로 정가 대비 34%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콜로썰 마스카라의 정가는 1만5000원이며, 이 기획세트는 9900원에 판매한다. 리얼 블랙 컬러 구매 시 보라색 파우치를, 리얼 브라운 컬러 구매 시 옐로우 파우치를 증정한다.

메이블린 뉴욕 관계자는 “콜로썰 마스카라는 풍성한 볼륨은 물론 깔끔한 컬링으로 뷰티 크리에이터이자 이사배가 평소 애용하는 아이템”이라며 “새롭게 태어난 패키지처럼 시선을 사로잡는 파우치와 함께 언제 어디서나 처짐 없이 볼륨감 넘치는 속눈썹을 연출해보시기 바란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