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에 첫 번째 프리미엄 아울렛으로 ‘신세계 프리미엄 아울렛’ 입점
입점기념 프로모션 진행... 각종 할인쿠폰과 구매가별 사은행사도 마련

(사진:G마켓)

[컨슈머와이드-강진일 기자]  이제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신세계 프리미엄 아울렛 상품'을 쇼핑할 수 있게 됐다. 

30일 G마켓에 따르면, G마켓에 첫 번째 프리미엄 아울렛으로 ‘신세계 프리미엄 아울렛’이 입점했다.

이를 기념하기 위해 다음달 2일까지 ‘그랜드 오픈 프로모션’을 열고, 다양한 할인 혜택 및 단독 사은 이벤트 등을 선보인다.

해당 프로모션의 내용을 보면 우선, 전용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신세계 프리미엄 아울렛 제품 1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최대 2만원까지 할인되는 ‘15% 할인쿠폰’을 지급한다. 매일 선착순 5만명씩 한정 수량으로 하루에 ID 당 1회씩만 다운로드가 가능하다. 수입 명품 10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수입명품 전용 5만원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매일 선착순 1만명에게 제공한다. 멤버십 서비스인 ‘스마일클럽’ 회원에게는 1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2만원까지 할인되는 ‘20% 할인쿠폰’을 1장 더 추가로 제공하며 매일 선착순 5만명 한정 수량이다. 

사은행사도 준비했다. 다음달 2일까지 신세계 프리미엄 아울렛 상품 1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스타벅스 기프티콘(Tall)’을 제공한다. 또, 31일까지 10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조말론 얼 그레이 앤 큐컴버 바디 앤 핸드워시(250ml)를 증정한다. 단일 상품 결제가 기준이며, 각각 2월 10일까지 구매 확정을 해야 사은품 수령이 가능하다.

‘오늘의 프리미엄 브랜드’ 코너에서는 점포별 추천상품 및 인기 상품들을 최대 10% 할인가에 판매한다.  30일에는 ▲‘다니엘크레뮤 풀오버/자켓/베스트 6종’  3만6000원 (10%할인)▲ ‘라움에디션 인기 슈즈 4종’  6만6410원 (5% 할인) 에 선보인다. 이외에도 ▲‘필립스 전동 칫솔’▲‘발리 남성 스니커즈’▲‘리모와 캐리어’▲‘에고이스트 블라우스’ 등 다양한 브랜드 상품들을 할인가에 판매한다.

G마켓 플랫폼사업실 손형술팀장은 “백화점, 홈쇼핑, 마트, 아울렛 등 다양한 대형 유통사와의 제휴를 활발하게 진행하고 있다”며 “이번 신세계 프리미엄 아울렛 입점을 통해 제품 다양성을 더욱 강화하고, 고객분들이 프리미엄 제품을 보다 편리하고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도록 힘쓸 계획”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