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동 롯데백화점 영플라자 라코 입점, 베스트셀러 오이(OI)라인과 에너자이징 라인 제품 판매, 입점기념 오이 체험분 4종 증정 이벤트

헤어케어 브랜드 다비네스가 명동 롯데백화점 영플라자의 뷰티 편집샵 ‘라코(LACO)’에 입점했다고 23일 밝혔다.
헤어케어 브랜드 다비네스가 명동 롯데백화점 영플라자의 뷰티 편집샵 ‘라코(LACO)’에 입점했다고 23일 밝혔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헤어케어 브랜드 다비네스가 명동 롯데백화점 영플라자의 뷰티 편집샵 ‘라코(LACO)’에 입점했다고 23일 밝혔다.

라코는 뷰티 크리에이터가 제안하는 최신 핫이슈 뷰티 콘텐츠 편집샵으로 에스티로더, 크리니크, 정샘물 등 국내외 유명 코스메틱 브랜드가 다수 입점 되어 있는 뷰티 매장이다. 다비네스는 대표 베스트셀러 오이(OI) 라인과 에너자이징 라인을 유동 인구가 많은 라코에 입점, 국내외 고객들에게 다비네스 제품을 알릴 계획이다.

다비네스는 입점을 기념해 라코 매장에서 다비네스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오이 라인의 제품 체험분 4종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이 라인은 열 활성화 성분인 루쿠 오일과 천연 에센셜 로즈 오일이 들어 있어 열기구로부터 모발 손상을 방지하고, 찰랑이는 머릿결로 가꾸어준다. 오이 라인은 샴푸, 컨디셔너, 올인원밀크, 오일, 헤어 버터로 구성되어 있다.

고유리 다비네스코리아 대표는 “오이 라인과 에너자이징 라인을 찾는 고객이 늘어남에 따라 보다 간편하게 제품을 체험하고 구매할 수 있도록 접근성이 좋은 명동 영플라자 라코에 입점하게 되었다”며 “다비네스의 베스트 라인을 통해 단단한 두피와 실키한 모발을 경험해보기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