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도날드, 한정판매 '맥치킨 모짜렐라’ 고정메뉴로 ... '사랑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맥도날드, 한정판매 '맥치킨 모짜렐라’ 고정메뉴로 ... '사랑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 강진일 기자
  • 승인 2020.01.23 15: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해 특별 한정 판매로 선보인 ‘맥치킨 모짜렐라’, 열렬한 고객 성원에 고정 메뉴로 등극
(사진:맥도날드)

[컨슈머와이드-강진일 기자] 맥도날드가 지난해 한정 판매로 출시했던 ‘맥치킨 모짜렐라’를 고정 메뉴로 추가해 선보인다.  

23일 맥도날드에 따르면, 지난해 10월 맥치킨 재출시와 함께 특별 한정 판매 메뉴로 선보인 '맥치킨 모짜렐라'가 인기에 힘입어 맥도날드 고정메뉴로 판매된다. 맥치킨 모짜렐라는 출시 당시 유튜브, 인스타그램 등 소셜 네트워크와 온라인 상에 수 천개의 시식 후기와 먹방 영상이 올라오는 등 고객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맥치킨 모짜렐라는 담백한 치킨 버거인 ‘맥치킨’에 매콤한 이탈리아식 아라비아따 소스와 고소한 골든 모짜렐라 치즈스틱이 들어가 환상의 조합을 자랑하는 푸짐한 버거다. 

맥치킨 모짜렐라는 본래 지난해 12월까지 한정 판매할 계획이었지만 제품에 대한 호평과 함께 판매 기간을 연장해 달라는 고객들의 요청이 끊임 없이 이어졌다. 이에 맥도날드는 고객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 맥치킨 모짜렐라를 고정 메뉴로 편입해 기간 한정 없이 계속 판매하기로 했다. 맥도날드에서 한정 판매로 선보인 버거가 고정 메뉴가 된 것은 지난 2013년 맥도날드 한국 진출 25주년을 기념해 한정 판매했던 ‘1955 버거’와 2015년 애니메이션 미니언즈를 주제로 선보였던 ‘슈비버거’ 등이 있다.

맥도날드 관계자는 “한정 판매로 선보인 버거가 고정 메뉴에 추가되는 것은 그만큼 큰 사랑을 받았다는 증거”라며 “맥도날드는 앞으로도 고객의 목소리에 더욱 귀 기울이고 소통을 확대해 더욱 맛있는 제품과 편리한 서비스로 고객 여러분을 찾아가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