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콜릿 브랜드와 콜라보레이션, 아이섀도 팔레트, 틴트, 뷰티툴 등 다양한 구성. 22일 온라인몰 선런칭

에뛰드하우스가 발렌타인 데이를 앞두고 오는 2월 초콜릿 콜라보레이션 ‘허쉬 컬렉션’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에뛰드하우스가 발렌타인 데이를 앞두고 오는 2월 초콜릿 콜라보레이션 ‘허쉬 컬렉션’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에뛰드하우스가 발렌타인 데이를 앞두고 오는 2월 초콜릿 콜라보레이션 ‘허쉬 컬렉션’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신제품 ‘허쉬 컬렉션’은 아이섀도 팔레트 2종, 틴트 2종, 뷰티툴과 스페셜 키트까지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다. ‘플레이 컬러 아이즈 미니’는 6컬러로 구성된 아이섀도 팔레트로 초콜릿이 녹아 들어 간 듯한 리얼 초코 브라운 컬러의 ‘허쉬 오리지널’과 쿠키와 크림이 만난 것처럼 밀키하면서 크리미한 컬러의 ‘허쉬 쿠키 앤 크림’으로 출시한다.

또한, 허쉬 초콜릿의 리치한 텍스처로 한 번만 발라도 깊고 진하게 표현되는 ‘파우더 루즈 틴트 허쉬’와 ‘마이 뷰티 툴 허쉬 브러쉬’를 함께 선보인다.

에뛰드하우스는 공식 온라인몰에서 22일 허쉬 컬렉션 선 런칭 기념 ‘허쉬 아이즈 얼리버드 세트’를 특별한 가격에 한정 판매한다. ‘허쉬 아이즈 얼리버드 세트’는 ‘플레이 컬러 아이즈 미니’와 ‘마이 뷰티 툴 허쉬 브러쉬’로 구성되어 23% 할인된 17,000원에 판매될 예정이다.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2월 1일 공식 출시한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