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통3사, 설연휴 로밍 이벤트 준비... 해당 이벤트 응모 고객 대상으로 선물 증정 등

(사진:각사)
(사진: SK텔레콤, LG유플러스,KT )

[컨슈머와이드-강진일 기자] 설연휴가 성큼 다가왔다. SK텔레콤, KT, LG유플러스등 이통3사가 이번 설연휴 동안 해외로 여행을 떠나는 고객들을 위한 로밍 이벤트를 준비해 진행한다.  SK텔레콤과 LG유플러스는 각각 해당 이벤트 응모 고객 대상으로 선물을 준비해 증정하며  KT는 인증샷을 개인 SNS에 업로드하면 선물을 제공한다. 공항에 있는 로밍부스에서 이벤트에 응모해도 경품을 받을 수 있다. 

■ SK텔레콤, ‘바른 로밍 프로모션’ 진행 (1월 31일까지)

SK텔레콤은 이달 말까지 baro 출시 1주년 기념 ‘바른 로밍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바른 로밍 어워즈 참여 방법은 해외 여행을 계획 중인 고객들이 무료통화, 고품질 통화 등 baro의 장점 중 하나를 골라 투표하고, baro 요금제 (baro 3/4/7GB와 baro 원패스 300/500/Data VIP/VIP 등 총 7종)에 가입해 baro 통화를 이용하면 된다. 온라인∙모바일 이벤트 페이지에서 본인 휴대폰 번호 인증 후 baro 어워즈에 투표만 해도 포토북과 면세점 쿠폰 등 100% 당첨 경품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실제 로밍 이용고객에게 경품을 제공한다. 투표 후 추천 받은 baro 요금제 가입 후 해외에서 baro 통화를 1회 이상 이용한 고객 5000명을 추첨해 ▲노트북 ▲드라이기 ▲에어프라이어 ▲baro 3GB 쿠폰 등을 선물한다. 

공항 로밍 부스에서 baro 요금제에 가입하고 전용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휴대폰 번호 인증 후 응모하면 100% 당첨 경품과 이용 고객 추첨 경품을 받을 수 있다. 추가로 공항 부스에서 baro 요금제를 가입한 고객은 재고 소진시까지 오뚜기와 SK텔레콤이 제휴한 ‘baro 라면’도 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SNS로 baro 서비스를 공유한 고객들 중 추첨을 통해  ▲삼성 갤럭시 폴드 ▲에어팟 2세대 ▲신세계백화점 상품권 5만원권 등이 제공된다.

■ LG유플러스, 설 연휴 로밍 이벤트 진행 (1월 23일부터 2월 14일까지)

LG유플러스는 설 연휴를 맞이해 ‘U+제로 로밍’ 이벤트를 1월 23일부터 2월 14일까지 진행한다. 

해당 이벤트 기간 내 LG유플러스 홈페이지에 접속해 '2020년 설날 이루고 싶은 소원'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200명에게 ▲U+해외로밍 제로 요금(라이트, 프리미엄) 상품권▲아이스크림·음료 교환권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특히 이벤트 기간 중 홈페이지에서 U+로밍 요금제에 가입하는 고객 중 추첨을 통해 22명에게 ‘에어팟 프로’ 또는 치킨 교환권을 제공한다.

또한 LG유플러스 공항 로밍센터(인천, 김포, 김해)에 방문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여행 액티비티 예약 플랫폼 ‘클룩’ 15%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인천공항 로밍센터의 경우 외투보관 30% 할인 쿠폰 등을 추가 제공한다.

■ KT, 20대 청년 고객 대상 ‘Y로밍패스’ 프로모션과 ‘Y시그널’ 이벤트 (2월 29일까지)

KT는 20대 고객에게 데이터 로밍 무료 혜택을 주는 ‘Y로밍패스’ 프로모션과  인증샷을 찍어 올리면 다양한 경품을 주는 ‘Y시그널’ 이벤트를 진행한다. 

'Y로밍패스' 프로모션은 전 세계 185개국에서 최대 1Mbps 속도로 데이터 로밍을 5일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이벤트다. Y박스에 가입한 만 29세 이하 KT 고객은 연간 1회,▲1월 20일부터 2월 29일 ▲7월 1일부터 8월 31일 기간 중 5일간 데이터 로밍을 이용할 수 있다.

‘Y시그널(signal)’ 이벤트는 ‘Y 로밍’을 주제로 한 인증샷 이벤트다. Y시그널 이벤트는 통신사 관계 없이 누구나 참여할 수 있고 기간은 오는 2월 29일까지다▲재미있고 기발한 Y 포즈 ▲국내에서 185개의 Y로밍국과 관련된 지명, 상호, 물건등 사진을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SNS에 올리면 매일 선착순 50명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를 선물한다.

매주 가장 독창적인 인증샷을 올린 ‘Y 포즈’와 ‘Y로밍국 찾기’ 이벤트 참가자 1명에게 각각 에어팟 프로와 갤럭시 워치를 증정한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