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일부터 3일간 ‘이태원 클라쓰’ 등 특정 웹툰 3편 이상 보면 무료

카카오페이지가 이번 설 연휴 기간동안 ‘어벤져스: 엔드게임’・‘토이 스토리 4’・‘알라딘’ 등 특귭 영화를 제공한다.(사진: 카카오페이지)

[컨슈머와이드-전휴성 기자] 올 설 연휴 카카오페이지가 어벤져스: 엔드게임토이 스토리 4’알라딘등 특귭 영화를 제공한다. 이태원 클라쓰등 특정 웹툰 3편 이상 보야 한다.

22일 카카오페이지에 따르면, 우선 이번 설연휴가 시작되는 24일에는 영화 어벤져스시리즈의 완결판으로 전세계를 사로잡았던 어벤져스: 엔드게임’, 25일에는 픽사 레전드 시리즈 토이 스토리 4’, 26일에는 디즈니 실사 영화 중 처음으로 천만 관객을 돌파한 알라딘이 특정조건에 한해 감상이 무료다. 카카오페이지에서 웹툰 이태원 클라쓰’, ‘나 혼자만 레벨업’, ‘사내 맞선중 한 작품을 하루 3화 이상 감상하면, 각 영화를 감상할 수 있는 전용 포인트가 지급된다.

카카오페이지의 영화 선물은 여기서 끝이 아니다. 다음달 1일과 8일 토요무비데이를 진행한다. 웹툰 이태원 클라쓰를 하루 3화 이상 감상하면, 1일에는 영화 블랙머니’, 8일에는 악인전을 무료로 볼 수 있다.

카카오페이지 관계자는 설 연휴를 맞아, 그동안의 어떤 무비데이보다도 더 탄탄한 영화 라인업을 준비했다이번 무비데이를 시작으로, 다양한 슈퍼 콘텐츠 프로젝트를 통해 더 새로운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니 많은 기대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