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 추억도시락 소환 ‘30주년 기념상품 시리즈’ 출시
GS25, 추억도시락 소환 ‘30주년 기념상품 시리즈’ 출시
  • 장하영 기자
  • 승인 2020.01.21 21: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혜자도시락으로 유명세 탄 ‘제육볶음도시락’, 닭다리로 3주만에 100만개 판매 ‘완전크닭도시락’, 간편식 최고매출 ‘왕교자그라탕’ 선정
GS25가 30주년을 기념해 역대 인기가 높았던 제품을 다시 소개하는 ‘30주년 기념상품 시리즈’를 선보인다.
GS25가 30주년을 기념해 역대 인기가 높았던 제품을 다시 소개하는 ‘30주년 기념상품 시리즈’를 선보인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GS25가 30주년을 기념해 역대 인기가 높았던 제품을 다시 소개하는 ‘30주년 기념상품 시리즈’를 선보인다.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는 과거 고객에게 큰 인기를 얻고 우수한 판매 실적을 보였던 추억의 레전드 상품 기존 구성에 고객의 취향을 반영해 새로운 모습으로 재탄생시켰다고 설명했다.

30주년 기념상품으로 재출시하는 상품은 ‘혜자스럽다’라는 신조어를 만든 ‘제육볶음도시락’, 빅 사이즈 닭다리로 인기를 끌며 3주만에 100만개 판매 신화를 만든 ‘완전크닭도시락’, 2016년 출시해 역대 간편식 상품 중 최고 매출을 보였던 ‘왕교자그라탕’ 등 3가지이다.

‘김혜자도시락’은 편의점 초창기에 덮밥과 같은 한 그릇 메뉴가 대부분이던 편의점 도시락을 현재와 같은 정찬 스타일 도시락으로 변화시켰다. 최고의 가성비와 다양한 반찬, 높은 품질로 고객의 만족감이 높았던 제1호 출시 상품 제육볶음도시락을 1월 30일 새롭게 ‘엄마의제육볶음도시락’으로 출시한다. 초기 상품의 감성을 살리기 위해 용기 모양, 디자인은 최대한 당시 상품과 유사하게 구성해 과거의 느낌을 느낄 수 있도록 했다. 기존 상품과는 달리 계란 후라이를 밥 위에 덮고 조미김을 추가로 제공해 추억과 만족감을 더욱 높일 예정이다.

도시락 최초로 삼각김밥 판매 수량 1위인 참치마요보다 많이 팔렸던 완전크닭도시락은 2020년 ‘완전크면’으로 돌아왔다. 바비큐 닭다리 하나를 통째로 메인 메뉴로 구성하고 볶음밥 대신 토마토 스파게티로 한층 품격을 높였다. 소시지, 감자튀김, 콘치즈 등으로 토핑을 강화했다. 20·30대 남성 고객에게 한 끼 식사 또는 간단한 안주로 인기를 높을 것으로 예상된다. 취식 편이성을 위해 일회용 위생장갑도 동봉했다.

‘얄피만두그랑탕’도 다시 보고 싶은 레전드 30주년 기념상품으로 출시됐다. 인기가 높았던 왕교자그라탕의 레시피는 유지하되 현재 인기가 높은 얇은 피 만두로 변경했다. 얇은 피 만두 5개에 모짜렐라치즈와 새콤달콤 소스를 곁들여 먹는 상품이다.

30주년 기념 프레시푸드 출시를 축하하기 위해 ‘프레시푸드 2530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달 25일부터 말일까지 7일간 행사 상품에 대해 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1월에 출시된 30주년 기념상품과 ‘정성가득12찬도시락’, ‘정통왕김밥’, ‘4단햄치즈&크랩맛살샌드’, ‘빅양념치킨버거’, ‘매콤달콤치킨강정’ 7개 상품에 적용이 된다. 고객이 점포를 방문해 행사 상품을 선택한 후 GS25 앱 ‘나만의냉장고’ 할인 쿠폰을 스캔하고 결제하면 30% 할인이 적용된다.

장창기 GS25 프레시푸드 팀장은 “30년간 고객의 식생활 건강을 위해 노력해온 GS25가 과거 판매가 높았던 레전드급 상품에 고객의 사랑에 보답하고자 진심을 담아 지속적으로 업데이트해 선보이고자 한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상품, 높은 품질로 고객의 만족감을 높이며 편의점 상품이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먹거리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