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관계 없이 기존에 사용하던 면도기를 가져오는 고객에게 질레트 스킨텍 증정

질레트가 헌 면도기를 가져오면 새 면도기를 준다. (사진: 질레트)

[컨슈머와이드-전휴성 기자] 질레트가 헌 면도기를 가져오면 새 면도기를 준다. 브랜드 상관없이 기존에 사용하던 면도기면 된다. 교환 면도기는 질레트 스킨텍이다. 단 날 교체형 시스템 면도기에 한하며 질레트 프로글라이드와 프로쉴드 제품은 교환대상에서 제외된다.

15일 질레트에 따르면, 이번 이벤트는 브랜드 관계 없이 기존에 사용하던 면도기를 가져오는 고객에게 질레트 스킨텍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이다.

이번 이벤트는 전국 대형마트 주요 지점 내 질레트 판매대와 네이버 질레트 공식 온라인 쇼핑몰에서 1월한달 간 진행되며, 준비된 수량이 모두 소진될 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유통채널별로 보면 홈플러스는 이달 26일까지 전국 홈플러스 9개 매장(칠곡 / 가야 / 월드컵 / 의정부 / 인천청라 / 강동 / 강서 / 유성 / 영등포)에서 진행된다.

롯데마트는 오는16~ 29일 전국 롯데마트 7개매장 (김포공항 / 잠실/ 롯데몰수지 / 구리 / 수완 / 서대전 / 광복 )에서, 이마트도 같은 기간 전국 이마트 16개매장(경산 / 만촌 / 문현 / 성수 / 수원 / 월배 / 용산 / 월계 / 영등포 / 왕십리 / 은평 / 자양 / 죽전 / 창원 / 포항 / 양재)에서 진행된다. 네이버 질레트 공식몰에서는 오는 17일부터 행사 종료 공지시까지 진행된다.

이번에 교체해 주는 면도기는 질레트 스킨텍이다. 이 면도기는 세계 최초로 면도날 사이에 스킨 가드가 적용되어 민감한 피부를 위한 부드러운 저자극 면도를 선사하는 제품이다. 지난해 10월 출시 후, 피부가 민감하거나 면도로 인한 피부트러블이 고민이었던 남성 소비자들 중심으로 입소문을 타면서 큰 인기를 얻고있다. 또한 최근 대세 유튜버들이 질레트 스킨텍 사용 후기를 거침없는 입담과 솔직한 리액션으로 선보인온라인 광고가 공개되면서 더욱더 화제가 되고 있다.

질레트 마케팅담당 김용우 부장은 피부 자극을 줄여 부드러운 면도를 선사하는 혁신적인 제품 질레트 스킨텍은 글로벌런칭 후, 특히 피부와 그루밍에 관심이 많은 한국 소비자들에게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그간 질레트를 향한 소비자들의 사랑에 보답하며 스킨텍의 혁신적인 기술력을 보다 많은 남성들이 경험하길 바라는 마음에서 기획한 이번 이벤트는 지금껏 느껴보지 못한신개념의 부드러운 저자극 면도를 경험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2020년 질레트 스킨텍과함께 기분 좋게 새해를 시작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