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 12컬러 구성. 코랄 컬러 ‘워닝싸인’ 맑은 레드 ‘젠틀영보스’ 등, 올리브 오일과 마카다미아씨 오일 등 함유

데어 루즈 쉬어 슬릭 S/S 젠틀영보스
데어 루즈 쉬어 슬릭 S/S 젠틀영보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에이블씨엔씨의 브랜드 미샤가 립스틱 ‘데어 루즈 쉬어 슬릭 S/S’ 12품목을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데어 루즈 쉬어 슬릭’은 미샤의 대표 립 메이크업 라인 ‘데어 루즈’의 봄 신상품이다. 미샤의 독자적 기술인 ‘쉬어 글로우 포뮬러™’가 입술에 물을 머금은 듯 매끈한 광택을 부여한다. 수채화처럼 맑은 발색도 장점이다. 컬러는 상큼한 코랄 컬러의 ‘워닝싸인’, 영롱한 레드 ‘젠틀 영보스’, 차분한 핑크빛 ‘디어 로제’ 등으로 구성됐다.

입술 온도에서 자연스럽게 녹아드는 제형으로 입술에 닿자마자 부드럽게 밀착된다. 올리브 오일, 마카다미아씨 오일 등 4가지 오일과 10중 히알루론산이 함유돼 보습력이 뛰어나다. 립밤처럼 촉촉하지만 끈적이지 않고 가볍게 발린다.

에이블씨엔씨 유효영 마케팅부문 전무는 “‘MLBB(My lips but better)’ 색상과 봄·여름에 어울리는 산뜻한 색상 등 다채로운 컬러의 2020 S/S 립 제품을 준비했다”며 “올봄 많은 고객 분들에게 큰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신제품의 용량은 3.5g이며, 출시를 기념해 이달 28일까지 온·오프라인에서 5천 원 할인 판매해 1만 3,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