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K 손해보험 자동차보험료 할인 및 12개월 장기할부 서비스 이용 시 캐시백 혜택...엔진오일 할인 및 KLASS MALL 상품 교환 쿠폰 제공

롯데카드가 자동차 운전자를 위한 다양한 혜택을 담은 ‘THE-KLASS(더클래스) 롯데카드’를 출시했다.(사진: 롯데카드
롯데카드가 자동차 운전자를 위한 다양한 혜택을 담은 ‘THE-KLASS(더클래스) 롯데카드’를 출시했다.(사진: 롯데카드

 

[컨슈머와이드-전휴성 기자] 롯데카드가 자동차 운전자를 위한 다양한 혜택을 담은 ‘THE-KLASS(더클래스) 롯데카드를출시했다. 연회비는 15000원이다.

14일 롯데카드에 따르면, 더클래스 롯데카드 혜택으로는 자동차 생활 혜택으로 발급 최초 1회에 한해THE-K 손해보험 자동차 보험료를 20만원 이상 결제 시 2만원이 결제일 할인된다. 자동차보험료 12개월 장기할부 서비스(할부이자율 5.5%)도 제공된다. 지난달 이용금액이 30/70/120만원 이상일 경우 각 5000/7000/1만원이 캐시백된다.

또한 전국 스피드메이트 매장에 방문해 엔진오일 교환 시 2만원이 할인되고 연 1회에 한해 22가지 항목에 대하여 무료 안전 점검 서비스도 제공된다. 단 최근 3개월간 이용금액이 30만원 이상일 경우 제공된다. 카드 사용 등록월로부터 3개월 동안은 이용금액에 관계없이 이용할 수 있다.

또 생활편의 혜택으로 THE-K 손해보험과 롯데 유통사(롯데닷컴/롯데홈쇼핑)가 공동 운영하는 KLASS MALL에서 사용할 수 있는 웰컴기프트 상품 교환 쿠폰 2만원권도 제공된다. 2년차 이후부터는 지난해 이용금액이 200/300/500/1,000만원 이상일 경우 3/5/7/10만원권의 상품 교환 쿠폰이 제공된다.

글로벌 주치의 멤버십 서비스도 제공된다. 이 서비스는 국내병원에서 진단 받은 의료 기록자료 등을 검토하여 해외유명병원 전문의료진이 2차 진단 결과와 최신의 최적 치료방향과 방법을 직접 작성한 2차 소견서를 제공한다. 발급년도 1년 동안 이용 가능하며, 2년차부터는 지난해 이용금액이 300만원 이상일 경우 서비스가 제공된다.

이밖에 '마스터카드 플래티넘' 서비스를 탑재해 국내 특급호텔 발레파킹 및 식음료&스파 할인, 인천공항 발레파킹 등도 제공된다.

롯데카드 관계자는 더케이 손해보험과의 제휴를 통해 자동차 운전자 고객의 경제적 부담을 덜고 카라이프와 관련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한 카드를 출시했다앞으로도 양사는 긴밀한 제휴를 통해 더 많은 고객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지속적으로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