칼락스(KALLAX), 알렉스(ALEX), 미케(MICKE), 린몬(LINNMON), 폴(PÅHL) 시리즈 등

이케아코리아가 오는 16일부터 내달 11일까지 새학기 새출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사진: 이케아코리아)

[컨슈머와이드-전휴성 기자] 이케아코리아가 새학기 새출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기간은 오는 16일부터 내달 11일까지다. 할인율은 20%.

13일 이케아코리아에 따르면, 이번 프로모션 기간 동안 이케아 패밀리(IKEA Family) 멤버라면 누구나 이케아 코리아의 전 매장(광명점, 고양점, 기흥점) 및 온라인에서 다양한 연령대의 학생들을 위한 공부방과 작업 공간에 필요한 다양한 홈퍼니싱 제품을 20% 할인된 특별가에 구입할 수 있다.

이번 할인 행사를 통해 제공되는 제품은 칼락스(KALLAX), 알렉스(ALEX), 미케(MICKE), 린몬(LINNMON), (PÅHL) 시리즈 등으로, 각자의 니즈와 취향에 따라 쉽고 간편하게 공간을 꾸밀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미케 책상은 길이가 긴 테이블로 두 명이 함께 사용할 수 있으며, 린몬 테이블은 다리에 바퀴를 달아 어디에나 손쉽게 배치, 이동할 수 있어 공간 활용도와 실용성이 뛰어나다.

행사 기간 동안 이케아 패밀리 멤버를 대상으로 아이들의 건강한 놀이와 수면에 적합한 홈퍼니싱 솔루션을 제안하는 아이방 연출법에 대한 워크샵이 진행되며, 워크샵 진행 일정은 이케아 패밀리 웹사이트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이케아 코리아 관계자는 이케아의 새학기, 새출발프로모션은 각자의 개성있고 행복한 공간을 통해 새로운 출발을 축하하기 위해 준비했다, “더 많은 사람들이 이케아의 홈퍼니싱 솔루션으로 의미있는 시작을 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