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쓰리엠, ‘3M 카 랩핑 콘테스트’...13일부터 내달 16일까지

한국쓰리엠이 오는 13일부터 내달 16일까지 ‘3M 카 랩핑 콘테스트’를 진행한다.(사진: 한국쓰리엠)

[컨슈머와이드-전휴성 기자] 3M의 카 랩핑 필름 신제품으로 200만원 상당의 무료 시공 받을 수 있는 기회가 찾아왔다.

13일 한국쓰리엠에 따르면, 이번 이벤트 ‘3M 카 랩핑 콘테스트3M 카 랩핑 필름 신제품 출시 기념으로 마련됐다. 기간은 오는 13일부터 내달 16일까지다.

참여방법은 우선 3M ‘리스타일링 스튜디오(Restyling Studio)’ 사이트에 접속해 원하는 차종은 물론 랩핑 필름과 틴팅 농도, 포인트 필름 등을 자유롭게 선택한다. 사이트 상에서 자신만의 취향에 맞게 랩핑한 차량 이미지를 다운로드해 디자인 설명과 함께 개인 SNS 계정에 업로드한다. 해당 URL 주소를 이벤트 페이지에 비밀 댓글로 달면 응모가 완료된다.

3M은 약 100여 가지 색상과 질감의 카 랩핑 필름을 제공하고 있다. 3M만의 독자적인 기술을 바탕으로 한 우수한 필름 접착력과 내구성은 물론, 취향에 따라 유광, 무광, 사틴, 플립 등 다양한 디자인 선택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전체 색상을 바꾸는 풀 랩핑과 부분적 포인트를 줄 수 있는 부분 랩핑 모두 가능해 원하는 정도에 따라 차량 변신을 시도해볼 수 있다.

최종 당첨자 3명에게는 약 200만원 상당의 3M 카 랩핑 필름 무료 시공 혜택을 제공한다. 오는 2월 말 당첨자 발표 예정이며, 더 자세한 사항은 3M 커머셜 솔루션 사업팀 공식 네이버 블로그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국쓰리엠 커머셜 솔루션 사업팀 관계자는 카 랩핑을 활용하면 차량을 바꾸지 않고도 마치 새 차를 타는 듯한 완벽한 기분 전환을 경험할 수 있다이번 콘테스트에 참여해 한층 업그레이드된 내구성과 더욱 다양해진 컬러를 자랑하는 3M 카 랩핑 필름의 매력을 느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