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대 최저가로 다양한 K쇼핑 인기 상품들 선보일 예정

K쇼핑이 패션 가격 끝판왕 프로그램 ‘싸다GO’를 론칭한다.(사진:K쇼핑)

[컨슈머와이드-전휴성 기자] K쇼핑이 패션 가격 끝판왕 프로그램 싸다GO’를 론칭한다. 싸다GO는 역대 최저가로 다양한 K쇼핑 인기 상품들을 선보인다.

10K쇼핑에 따르면, 오는 1311싸다GO’에서는 신소재 럭스론 충전재를 사용해 보온성과 경량성을 극대화한 디즈니 남녀/아동 벤치코트49000원에 판매한다. 남녀공용 제품은 블랙, 웜 그레이, 네이비, 화이트, 코랄 핑크까지 총 5가지의 색상으로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이번 방송에서는 알뜰한 시즌오프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첫 방송에서는 K쇼핑의 대표적인 흥부자 입담꾼인 현세환, 이율 쇼호스트가 진행을 맡았다.

또한 같은날 블루크러쉬 남녀 터틀넥/베스트 5종 세트를 약 43% 할인된 역대 최저가 인 39800원에 판매한다. 깔끔한 터틀넥 디자인과 보온성을 추가한 기모 원단으로 데일리룩부터 골프웨어까지 소화 가능한 제품으로 싸다GO’에서만 이 가격으로 구매 가능하다.

이 밖에 K쇼핑 남성복 판매 1위 브랜드인 잭필드 니트 5종 등 K쇼핑 인기 제품들을 선별해 최저가에 방송할 예정이다.

한편, K쇼핑은 오는 19일까지 설 행사 상품 구매 시 기존의 모바일 10% 적립 프로모션의 3배를 적립해주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k쇼핑 관계자는 ‘K쇼핑은 소비자들의 알뜰한 쇼핑을 위해 패션상품 가격 끝판왕 프로그램 싸다GO’를 론칭하고 역대 최저가로 다양한 K쇼핑 인기 상품들을 선보일 예정이라며 이에 더해 K쇼핑 대표 쇼핑호스트들의 유쾌한 입담으로 예능 프로그램 같은 웃음코드까지 잡을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