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소기업 #국번없이 1357

[컨슈머와이드-복요한 기자]  이번 기사에서는 여성기업의 TV홈쇼핑 진출을 돕는 정책을 살펴보려고 합니다.

해당 사업은 품질이 우수하고 홈쇼핑 방송에 적합한 여성기업 제품을 발굴하는데 있는데요, 입점 지원을 통한 여성기업의 판로 확대에 목적을 둡니다.

지원 규모는 여성기업 150개사로 홈쇼핑에 적합한 상품을 보유하고 성장가능성이 있는 여성기업을 대상으로 합니다.

지원 내용은 홈쇼핑 입점 초보 기업인을 위한 교육, 한국여성경제인협회를 통한 상품품평회 지원, 전문가 코칭을 통한 홈쇼핑 방송지원, 인서트 영상 제작지원 등이 있습니다.

신청시 사업자등록증, 제품소개서, TV홈쇼핑 입점지원 신청서가 필요한데요, 접수는 올해 1~3월로 여성기업종합정보망 사이트에서 서류를 내려받아 한국여성경제인협회에 제출하면 돼요. | 한국여성경제인협회 02-369-0913 여성기업종합정보망 www.wbiz.or.kr

TV홈쇼핑은 보다 직접적으로 상품을 어필할 수 있는 장점이 있지만 인터넷 쇼핑몰 등과 동시 경쟁을 하기 때문에 상품 특성화와 치열한 가격구성이 필요한 시장인데요,
국번없이 1357 전화상담 / www.bizinfo.go.kr/ 중소벤처기업부 정책총괄과 042-481-4363, 4376

TV홈쇼핑을 판로로 보고 있는 여성기업인이라면 정부 지원 내역을 꼼꼼히 확인하셔서 내 기업에 필요한 서비스를 챙겨가셨으면 합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