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T코리아, 창립30주년 세일..글로미니 2만5천원, 글로센스 9900원
BAT코리아, 창립30주년 세일..글로미니 2만5천원, 글로센스 9900원
  • 전휴성 기자
  • 승인 2020.01.08 12: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8일부터 공식온라인몰 할인판매...편의점, 소매점 등 오프라인 글로미니 10일부터, 글로센스 20일부터 할인
BAT코리아가 창립 30주년을 맞아 8일부터 글로미니를 2만5000원, 글로센스를 9900원에 판매한다.(사진: BAT코리아)

[컨슈머와이드-전휴성 기자] BAT코리아가 창립 30주년을 맞아 대대적인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대상은 전자담배기기 글로다.

8BAT코리아에 따르면, 이번 기획전에서는 궐련형 전자담배기기 글로 시리즈2 미니(gloseries2 mini, 이하 글로 미니)’와 하이브리드 전자담배기기 글로 센스(glosens)’ 두 가지 제품이 할인 판매된다. 할인판매처는 공식 온라인 웹사이트, 전국 편의점, 소매점 등이다. 전국 편의점, 소매점 등 오프라인 매장은 오는 10일부터 모델별로 상이가게 할인이 적용된다.

할인율은 글로 미니의 경우 쿠폰 적용시 출시가격 대비 75% 할인된 25000원에 공식 웹사이트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오프라인에서는 10일부터 구매할 수 있다. 또한 하이브리드 전자담배기기 글로 센스는 오늘부터 공식 웹사이트에서, 20일부터는 오프라인에서 80% 할인된 9900(쿠폰 적용시)에 판매된다. 이번 특별 기획전은 제품 재고 소진 시점에 종료될 예정이다. 아쉬운 점은 최근 출시한 글로 프로가 이번 할인에서 제외됐다는 점이다.

글로 미니는 고객 선호를 반영해 휴대성을 대폭 개선하고 작은 크기임에도 강력한 배터리 성능을 갖춰, 바쁘고 활동적인 현대인의 라이프스타일에 최적화된 제품이다. ‘글로 센스는 무니코틴 액상포드와 담배포드를 결합한 테이스트 퓨전 테크놀로지(Taste Fusion Technology)를 통해 높은 담배 고유의 풍미를 구현한다.

BAT코리아 김의성 사장은 회사 창립 30주년을맞아 지난 한 해 동안 글로(glo)’ 시리즈에 보내주신 소비자들의 큰 성원에 보답하고자 대대적인 특별 기획전을 준비했다, “새해에도 성인 흡연고객을 위한 혁신적인 제품 출시와 더불어 다양한 고객 프로모션과 사회공헌 활동을 활발히 전개하며 새로운 도약에 박차를 가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