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로코에서 운영하는 유리카 가든 청정 포뮬러, 고농축 보습 에센스 담긴 로션과 4종류 세럼, 크림 구성. 대표제품 ‘나이트 리부트 세럼’

입생로랑 뷰티(YSL Beauty)가 바쁜 현대 여성들을 겨냥한 새로운 스킨케어 라인 ‘퓨어샷(PURE SHOTS)’을 선보인다고 7일 밝혔다.
입생로랑 뷰티(YSL Beauty)가 바쁜 현대 여성들을 겨냥한 새로운 스킨케어 라인 ‘퓨어샷(PURE SHOTS)’을 선보인다고 7일 밝혔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로레알그룹의 코스메틱 브랜드 입생로랑 뷰티(YSL Beauty)가 바쁜 현대 여성들을 겨냥한 새로운 스킨케어 라인 ‘퓨어샷(PURE SHOTS)’을 선보인다고 7일 밝혔다.

퓨어샷은 모로코에서 독자적으로 운영하는 유리카 가든의 자연 청정 포뮬러와 입생로랑 뷰티만의 기술이 만나 탄생된 혁신적인 스킨케어 라인이다. 고농축 보습 에센스가 담긴 로션과 피부 고민에 따라 골라 쓸 수 있는 4가지 종류의 세럼, 피부 탄력 관리에 도움이 되는 크림 등으로 구성됐다.

대표제품 ‘더블샷 세럼’으로 불리는 ‘나이트 리부트 세럼’은 피부결 케어와 안티에이징 효과를 동시에 선사하는 제품으로, 밤 사이 거칠어진 피부결과 건조함 등의 피부 피로 흔적을 완화하고 피부 리듬을 강화해준다. 특히 황금비율로 이루어진 문라이트 선인장 꽃 추출물과 글리코산이 밤 사이 피부 영양을 공급하면서, 영양 성분이 잘 흡수될 수 있도록 불필요한 각질을 제거해 주는 것이 장점이다.

브랜드 측은 하루만 사용해도 매끈해진 피부 결을 경험할 수 있으며, 꾸준히 사용했을 때엔 칙칙한 피부 톤과 주름이 개선되는 등의 노화 징후 개선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