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기아·한국지엠, 설 명절 무료 시승 이벤트...당첨만 되도 최소 6일 무상이용

현대·기아차, 한국지엠이 설 명절 최대 6박7일 시승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 각사)

[컨슈머와이드-전휴성 기자] 국내 완성차 중 현대·기아차, 한국지엠이 설 명절 최대 67일 시승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기회를 잘만 활용하면 평상시 타보고 싶던 차량으로 고향길에 오를 수 있다. 특히 기름값 등을 제외한 차량 이용료가 무료이기 때문에 이번 설 명절 보다 경제적으로 귀경할 수도 있다.

현대차가 
현대차가 

6일 업계에 따르면, 우선 현대차는 이번 설연휴 귀향차량으로 250대를 운영한다. 무상대여 기간은 67일이다. 무상대여 차량은 나타, 쏘나타HEV, 베뉴, 코나, 코나HEV, 투싼, 싼타페, 팰리세이드 등이다. 이용 기능 기간은 설 연후기간인 이달 23일부터 29일까지다. 단 해당차량을 이용하려면 이벤트에 참여후 당첨되야 한다. 이벤트는 만 21세 이상의 운전면허 소지자라면 누구나 참여가능하다. 이벤트 참여 기간은 이달 14일까지다. 이벤트 참여는 현대차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서 가능하다. 현대차는 이벤트 당첨자를 이달 17일 선정해 발표한다.

 

현대자차 관계자는 "설 연휴를 맞아 현대자동차를 사랑해주신 고객분들께 감사의 뜻을 전하고자 시승 이벤트를 마련했다" "현대자동차와 함께 경자년 새해를 맞아 풍성한 설 연휴를 즐기시길 바라며 현대자동차의 우수한 상품성도 직접 체험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기아차는 이번 설 연휴 시승을 위해 215대를 제공한다. (사진: 기아차)

기아차도 설 연휴 시승 이벤트를 진행한다. 기아차는 이번 설 연휴 시승을 위해 215대를 제공한다. 이번 시승은 무상대여다. 대상차종은 3세대 K5 150K7 프리미어 20THE K9 20스팅어 10대 등이다. 이와함께 기아차는 중증 장애인 가정에 카니발 이지무브 차량 15대를 제공하는 초록여행 귀향 지원 이벤트도 진행한다. 무료 시승 기간은 설연휴가 시작하는 이달 23일부터 28일까지 56일이다.

단 해당차량을 무료 대여 받기 위해선 기아차 이벤트에 응모해야 한다. 이벤트 응모기간은 6일부터 오는 17일까지다. 응모장소는 기아차 홈페이지다. 당첨발표는 이달 20일이다. 이벤트 응모 자격은 만 21세 이상 운전면허 소지자로 결격사유가 없는 자다. K9과 스팅어는 만 26세 이상으로 제한된다. 기아차는 시승 고객 중 SNS에 시승 후기를 작성한 고객 30명을 선정하여 국민관광상품권을 증정할 예정이며,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기아자동차 시승을 추천해주고 싶은 분을 입력하면 그 중 20명을 선정해 3세대 K5 34일 시승 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다.

아울러 신체적·경제적 어려움 등으로 명절 기간 동안 고향을 방문하기 어려운 휠체어 사용 중증 장애인 15가정을 선정해 카니발 이지무브 차량을 무상으로 지원하는 초록여행 2020 설 귀향 지원 이벤트참여는 오는 19일까지다. 선정된 중증 장애인 15가정에게는 카니발 이지무브 차량과 함께 유류 완충, 여행경비, 귀향 선물 등의 혜택이 주어진다. 당첨결과는 이달 21일이다.

기아차 관계자는 기아자동차 역대 최다 사전계약 기록을 달성하며 뜨거운 인기를 이어가고 있는 3세대 K5를 비롯해 대표 인기 차종을 귀향 차량으로 준비했다기아자동차와 함께 편안한 설 연휴 보내시고, 즐거운 마음으로 경자년 새해를 맞이하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쉐보레는 지난달 18일부터 ‘쉐보레 설맞이 고객 시승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사진: 한국지엠 쉐보레)

앞서 한국지엠 쉐보레는 지난달 18일부터 쉐보레 설맞이 고객 시승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한국지엠이 제공하는 무상 시승 대수는 총 50대다. 차종은 볼트EV, 말리부, 이쿼녹스, 트래버스, 콜로라도 등이다. 이벤트 참여는 이달 13일까지다. 응모방법은 쉐보레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신청하거나 전국 쉐보레 전시장을 방문 신청 등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통해서다. 당첨자 발표는 오는 14일이다. 이벤트 당첨 고객은 내년 설 연휴 기간인 123일에서 28일까지 6일 동안 자신이 선택한 차량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쉐보레는 시승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들은 푸짐한 경품도 제공된다. 이벤트 참여 고객 중 12명에게 50만원 상당의 하나투어 여행상품권을, 26명에게는 LG 퓨리케어 공기 청정기, 행운상 10명에게 백화점 상품권을 제공한다. 또한, 쉐보레 전시장을 방문해 시승 이벤트에 참가한 고객 전원에게는 모바일 상품권이 별도로 제공된다.

한국지엠 마케팅본부 이용태 상무는 온 가족이 함께 할 설날 연휴를 안전한 쉐보레 차와 함께 보내는 것은 색다르고 즐거운 경험을 선사하게 될 것이라며 설 연휴 동안 쉐보레 말리부와 이쿼녹스는 물론, 국내 최초의 장거리주행전기차 볼트EV, 슈퍼 SUV 트래버스, 정통 아메리칸 픽업트럭 콜로라도 시승을 통해 쉐보레 제품의 검증된 안전성과 편안함, 그리고 탁월한 주행 성능을 경험하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