욕실 중심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첫 제품은 ‘필보이드 샤워오일’ 글로벌 향료 업체와 공동 개발한 다섯가지 향

아모레퍼시픽이 욕실을 중심으로 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FILLVOID(필보이드)를 새롭게 론칭한다.
아모레퍼시픽이 욕실을 중심으로 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FILLVOID(필보이드)를 새롭게 론칭한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아모레퍼시픽이 욕실을 중심으로 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FILLVOID(필보이드)를 새롭게 론칭한다. 첫 제품으로는 ‘필보이드 샤워오일’을 선보인다.

필보이드는 일상의 시간과 공간인 욕실에 새로운 의미를 더한 감각주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다. 브랜드 측은 혼자만의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욕실이라는 공간에서 사용할 수 있는 제품군 중심으로 선보일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필보이드의 첫 번째 제품은 ‘필보이드 샤워오일’이다. 5가지 종류로 출시되는 필보이드 샤워오일은 글로벌 향료 업체와 공동 개발한 특별한 향으로, 니치 향수 시장의 성장과 동시에 하이엔드 바디 카테고리 시장에서 남들과 다른 나만의 향을 찾는 소비자들에 맞춰 개발했다. 샤워 시 풍성한 발향과 그 후의 잔향이 오랫동안 피부에 머무르며 감각적인 샤워 시간을 만들어준다.

또한 외부 환경으로부터 지친 바디 피부를 부드럽게 세정해주는 약산성 포뮬러가 피부 유수분 밸런싱에 도움을 주며, 로즈힙 열매 오일 등 오일 성분을 듬뿍 담아 물속에서 실크 슬립을 입은 듯 건조함 없이 매끈하고 촉촉한 피부를 만들어 준다.

아모레퍼시픽은 필보이드 론칭을 기념해 1월 한달 동안 필보이드 홈페이지와 아모레퍼시픽 온라인몰에서 이벤트를 진행한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