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면세점, 40주년 기념 행사...신라아이파크면세점 ‘럭키 뉴 이어’ 프로모션
신라면세점 1월 제휴포인트 추가할인... 현대백화점면세점 '럭키 위크'

면세점들이 경자년 새해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사진: 각사)

[컨슈머와이드-전휴성 기자] 면세점들이 경자년 새해 할인 프로모션 포문을 열었다. 신라아이파크면세점과 롯데면세점 신라면세점, 현대백화점 면세점 등이 다양한 혜택과 할인 등을 진행한다. 해외여행을 나갈 계획이라면 이번 프로모션을 이용하면 적잖은 경제적 도움을 받을 수 있을 전망이다.

신라아이파크면세점이 3일부터 내달 27일까지 ‘럭키 뉴 이어(Lucky New Year)’ 프로모션을 진행한다.(사진: 신라아이파크면세점)

3일 업계에 따르면, 우선 신라아이파크면세점이 3일부터 내달 27일까지 럭키 뉴 이어(Lucky New Year)’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용산점에서는 구매금액에 따라 최대 84만원의 선불카드를 증정하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신규 가입 고객에게는 선불카드 50003만원 금액사은권 30만원 상당의 온라인 적립금 등이 증정된다. 또한 예비 신혼부부에게는 최대 2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1일 블랙 VIP카드와 최대 99만원의 선불카드 혜택까지 제공된다.

신라아이파크면세점 회원을 대상으로 용산 아이파크몰 및 해외 출국 시 공항에서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랍스터바 등 아이파크몰 내 F&B 일부 제휴 매장에서 할인 및 증정 등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인천공항 및 김포공항에서 외투보관서비스를 제공하는 미스터코트룸에서 5000원 즉시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문화 혜택도 마련됐다. 100달러($100)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국립중앙박물관 특별전 가야본성-칼과 현입장권(12), 300달러($300)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성남아트센터 큐브미술관 에릭 요한슨 사진입장권(12)이 증정된다.

신라아이파크인터넷면세점에서는 1월 한 달 동안 다양한 컨셉의 이벤트를 진행한다. 기존 회원이 비회원인 친구를 1명 초대할 때마다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I-캐시 2000원이 지급된다. 3명 이상 초대 시 3000원이 추가로 제공된다. 특별히 1월 한 달간은 가장 많은 친구를 초대한 5명에게 총 100만원의 I-캐시가 지급된다.  또한 새해 계획을 댓글로 남기면 의류 건강식품 여행용 가방 카테고리에서 중복 사용 가능한 적립금을 증정하는 무한반복 새해 계획이벤트가 진행된다. 해당 이벤트는 하루 1, 기간 내 최대 2회 참여 가능하다.

롯데면세점이 3일부터 40주년 기념 시즌 오프를 진행한다. (사진: 롯데면세점)

롯데면세점은 3일부터 40주년 기념 시즌 오프를 진행한다. 할인율은 참여브랜드마다 상이하다. 시즌오프 기간은 일부 브랜드를 제외하고 재고 소진시까지다. 우선 막스마라는 월드타워점, 코엑스점, 부산점에서 20~80% 세일한다. 훌라는 명동본점, 월드타워점, 코엑스점, 제주점에서 30~70%, 비비안웨스트우드는 명동본점, 월드타워점에서 30~60%, 닥스는 월드타워점, 김포공항점, 김해공항점에서 30~60%, 버겐스탁은 제주점에서 30~60%, 발리는 명동본점, 월드타워점, 코엑스점 , 부산점, 제주점에서 30~50%, 에트로는 명동본점, 부산점, 김해공항점에서 30~50%, 마이클코어스는 명동본점, 월드타워점, 코엑스점, 제주점에서 30~50%, 튜미는 명동본점, 월드타워점, 김포공항점, 부산점, 김해공항점에서 30~50% 등에 할인 판매된다. 또한 타미힐피거(월드타워점), 레스포삭(월드타워점), 샘소나이트(명동본점, 월드타워점, 김포공항점, 부산점, 김해공항점 ), 만다리나덕(명동본점, 월드타워점, 부산점, 김해공항점), 골든구스(명동점) 등이 각각 30% 할인판매된다.

또한 롯데면세점 회원을 대상으로 최대 83만원 LDF 페이가 증정된다. 대상은 오프라인 VIP, 실버 등급 이상 KOR구매고객이다. 대상점은 명동본점, 월드타워점, 코엑스점이다. 4000달러 이상 구매시 기본 58만원이 증정되고 KB국민카드 결제시 추가 25만원이 증정된다. 이 경우 83만원 LDF 페이를 받을 수 있다. , , 일 주말 면세점을 이용시 3만원의 LDF페이가 추가 지급된다.

이와함께 지난해 11월부터 40주면 단독 한정 상품전을 진행중이다. 우선 40주년 기념 단독 기획상품전에서는 스킨케어의 경우 닥터자르트 시카페어 원더풀 리페어세트가 74달러, 이니스프리의 제주 석류 리바이탈 라이징 3종 세트가 56달러, CNP 프로폴리스 에너지 앰플 스패셜 세트가 64달러, 아이소이 불가리안 로즈 블래미쉬 케어 세럼 매니아 세트가 89달러, 더샘 로열 내추럴 24K 콜라겐크림 1+1+콜라겐 앰플이 62달러, 잇츠스킨 프레시티지 데스까르고 3종 세트+프레시티지 폼 데스까르고 95달러 , 눅스 스패셜 플로럴 오일 앤 립밤키드 42달러, 네이처리퍼블릭 진생 로얄 실크 3종 기획세트+진생로얄실크 24K 골드 앰플(증정) 110달러 등에 판매된다.

메이크업 제품으로는 에이지투에니스의 시그니처 에센스 커버팩트 인텐스 커버 모던레드 에디션이 27달러, 투쿨포스쿨의 아틀글래스 바이로댕 마스터즈북 25 달러 , 비디비치 퍼펙트 브이핏 레드쿠션 44달러, 오센트의 차량용 방향제 ’ 37달러, 바닐라코의 클린잇제로 스패셜 6IN 1세트 37달러에 판매된다패션 및 액세서리에서는 판도라, 스톤핸지, 아가타, 목걸이, 팔지 등이 저렴한 가격에 판매된다. 롯데 면세점의 40주년 기념 할인 상품은 재고소진시 까지 판매된다.

신라면세점이 할인혜택을 제공한다.(사진: 신라면세점)

신라면세점은 이달 제휴포인트 추가할인을 진행한다. 월요일부터 토요일까지 제휴사별 최대 17% 할인혜택이 제공된다. 월요일에는 U+멤버십 데이, 화요일에는 G마켓/옥션데이, 수요일에는 T멤버십데이, 목요일에는 해피포인트데이, 금요일에는 KT멤버십 데이, 토요일에는 OK캐수백 데이가 진행된다.

신라인터넷면세점은국내외 뷰티브랜드 제품을 최대 40%, 패션잡화-주얼리, 유아-식품-리빙제품도 최대 30% 할인 판매한다. 또 이달 말까지 위클리 적립금 1만원, 출국예정일 등록 적립금 5만원, 행운의 룰렛 적립금 11회 최대 5000원 등의 이벤트도 진행한다.

현대백화점면세점은 내국인 고객 대상으로 3일부터 내달 19일까지 '럭키 위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 현대백화점면세점)

현대백화점면세점은 내국인 고객 대상으로 3일부터 내달 19일까지 '럭키 위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 현대백화점면세점은 행사 기간 프라다, 셀린느, 페라가모 등 총 7개 럭셔리 패션 브랜드에서 700달러 이상 구매하는 내국인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31만원의 선불카드를 추가 증정한다.

오는 331일까지 무역센터점에서는 스텝 바이 스텝 프리퀀시 이벤트가 진행된다. 해당점 멤버십데스크를 찾은 내국인 고객을 대상으로 3개 미션을 수행하면 커피쿠폰, 선불카드를 증정한다. 아울러 최근 무역센터점에 문을 연 글로벌 패션 브랜드 에드하디에서는 오픈을 기념해 구매 고객 100명에게 비디비치 립스틱을 증정하며 700달러 이상 구매 고객(선착순 50)에게는 여권지갑을 제공한다.

인터넷면세점에서도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달 31일까지 인터넷면세점 회원이면 누구나 사용 할 수 있는 특별 적립금’ 10만원을 지급하고, 오는 6일부터 27일까지 인터넷면세점을 이용한 내국인 고객 중 구매 금액이 가장 높은 고객 1명을 선정해 현대백화점상품권 50만원권을 지급한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