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크사이드서 영감받은 블랙과 레드 컬러 디자인...갤럭시 버즈도 압권
시스 주제로 한 테마 기본설치...타워즈로부터 영감 받아 새롭게 디자인된 앱 아이콘, 인터페이스, 가슴 설레게 하는 벨소리와 효과음

삼성전자가 갤럭시 노트10+ 5G 스타워즈 스페셜 에디션을 한정 출시한다.(사진: 삼성닷컴 캡처)

[컨슈머와이드-강진일 기자] 삼성전자가 갤럭시 노트10+ 5G 스타워즈 스페셜 에디션을 한정 출시한다. 앞서 삼성닷컴은 단독으로 알림신청 이벤트를 진행한다.

3일 삼성닷컴에 따르면, 이번에 출시하는 갤럭시 노트10+ 5G(256GB) 스타워즈 스페셜 에디션은 영화 스타워즈 라이즈 오브 스카이워커개봉기념 제품이다. 갤럭시 노트10+ 5GS펜이 다크사이드에서 영감받은 블랙과 레드 컬러로 디자인됐다. 특히 레드 컬러의 S펜은 광선검 보다 더 많은 능력을 발휘한다. 또한 패키지에는 동일한 컬러의 갤럭시 버즈도 포함돼 있다. 아울러 헬멧이 돋보이는 러더커버, 컬렉터를 위한 특별한 아이템이 함께 제공된다.

특히 갤럭시 노트10+ 5G 스타워즈 스페셜 에디션에는 시스를 주제로 한 테마가 기본설치됐다. 블랙과 레드 컬러로 디자인된 ONE UI, 스타워즈로부터 영감을 받아 새롭게 디자인된 앱 아이콘, 인터페이스, 들을 때마다 가슴 설레게 하는 벨소리와 효과음 등이 탑재됐다. 전원을 켜는 순간부터 어둠의 포스가 전해진다.

사진: 갤럭시 노트10+ 5G 스타워즈 스페셜 에디션 테마/ 배경화면

여기에 배경화면도 특별하다. 스타워즈 캐릭터들의 특징이 강조된 이미지나 스톰트루퍼 트리오의 이미지 등을 선택해 갤럭시노트10+5G를 꾸밀 수 있다. 특수 애니메이션 효과를 저굥ㅇ하면 전원을 켤 땐 카일로 렌이 인사를 하고 전원을 끌땐 스타워즈 특유의 하이퍼스페이스로 이동하는 듯한 애니메이션을 볼 수 있다.

삼성닷컴은 3일부터 7일까지 갤럭시 노트10+ 5G 스타워즈 스페셜 에디션 알림 신청 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전 알림 신청후 오는8일 구매 고객 중 선착순 300명에게 스타워즈 라이즈 오브 스카이워커 영화 예매권을 12매 증정한다. 발표는 오는 13일이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