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유추출물 함유된 바디 워시와 에멀전 등 2종으로 구성

▲ 스킨푸드가 선보인 밀크 모이스처 바디 2종

[컨슈머와이드-전수림 기자] 스킨푸드가 연일 신제품을 쏟아내고 있다. 이번 신제품은 밀크 모이스처 바디 2종이다. 제품명에서 짐작할 수 있듯이 우유추출물이 함유돼 환절기 건조해진 바디 피부를 부드럽고 촉촉하게 관리해 주는 것이 특징이다.

스킨푸드에 따르면, ‘밀크 모이스처 바디’ 라인은 피부 미용에 효과가 좋은 푸드로 잘 알려진 우유추출물을 함유한 바디 라인이다. 구성은 라인으로 ‘밀크 모이스처 바디 워시’와 ‘밀크 모이스처 바디 에멀전’ 등 2종이다.

‘밀크 모이스처 바디 워시(1만1000원/430ml)’는 우유 거품처럼 부드럽고 촘촘한 거품이 바디 피부를 촉촉하고 보들보들하게 가꿔준다. 피부에 자극 없이 깔끔한 클렌징이 가능하며, 은은한 코튼 플라워향이 기분까지 즐겁게 한다.

함께 출시된 ‘밀크 모이스처 바디 에멀전(1만2000원/430ml)’은 뛰어난 보습감으로 건조하고 거칠어진 바디 피부에 우유로 마사지한 듯한 촉촉함을 선사하는 제품이다. 피부에 부드럽게 흡수되어 팔과 다리 등 건조한 피부 어디라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스킨푸드 관계자는 “예로부터 우유는 훌륭한 식품이자 천연 미용 재료로 알려져 있다”며 “일교차가 심한 환절기, 스킨푸드 ‘밀크 모이스처 바디’ 2종으로 우유로 관리 받은 것처럼 부드럽고 촉촉한 바디 피부로 가꾸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