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LLO 2020 미키와 친구들’ 출시 앞서 오는 12월 29일까지 사전예약, 사전 예약시 1만원 가격 할인 혜택

이니스프리가 오는 2020년 쥐띠해를 맞아 선보이는 ‘HELLO 2020 미키와 친구들’ 콜렉션 출시에 앞서 ‘한정판 미키_박스’ 사전 예약 판매를 진행한다
이니스프리가 오는 2020년 쥐띠해를 맞아 선보이는 ‘HELLO 2020 미키와 친구들’ 콜렉션 출시에 앞서 ‘한정판 미키_박스’ 사전 예약 판매를 진행한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이니스프리가 오는 2020년 쥐띠해를 맞아 선보이는 ‘HELLO 2020 미키와 친구들’ 콜렉션 출시에 앞서 ‘한정판 미키_박스’ 사전 예약 판매를 진행한다. 사전예약 기간은 오는 29일까지다.

이니스프리는 ‘HELLO 2020 미키와 친구들 콜렉션’ 출시를 앞두고 있다. 디즈니 대표 캐릭터 미키 마우스와 친구들이 그려져 디즈니 마니아들의 소장 욕구를 자극하는 에디션이다.

콜렉션 정식 출시에 앞서 풍성한 구성과 할인 혜택을 더한 ‘한정판 미키_박스’의 사전 예약을 진행한다. 미키 마우스가 그려진 라이블리 블러셔 팔레트, 포어 블러 파우더, 비비드 샤인 틴트 등 색조 제품은 물론, 미키_저금통, 미키_파우치, 미키_헤어브러시 등 디즈니 마니아와 소비자들을 설레게 할 푸짐한 굿즈까지 준비했다. 특히 이 중 미키_헤어브러시는 미키_박스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제품으로 특별함을 더했다.

오는 12월 29일까지 마트 입점 매장, 면세, 제주하우스 등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이니스프리 오프라인 매장서 사전 예약이 진행되며, 해당 기간 내 제품 예약 시, 1만원 가격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2020년 1월 6일부터 예약 진행한 매장을 재방문해 제품을 수령할 수 있으며, 한정수량으로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이니스프리 마케팅 담당자는 “쥐띠 해를 맞아 디즈니와 이니스프리가 협업한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할 예정이다”라며, “매년 이니스프리가 선보이는 새해 기념 한정판에 폭발적인 관심과 반응을 보여준 소비자들에게 정식 출시 전 ‘한정판 미키_박스’ 예약 판매로 연말연시의 설레임을 선물하고자 한다”고 밝혔다.

한편, ‘HELLO 2020 미키와 친구들 콜렉션’은 2020년 1월 1일, 새해 첫날부터 전국 이니스프리 매장과 홈페이지를 통해 판매한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