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일 오후 5시 40분 GS홈쇼핑 통해 출시...구매 혜택 풍성

메디힐이 랩핑 원단을 사용해 유효성분 흡수력을 극대화 한 마스크팩을 출시한다.(사진: '앰플 랩핑 마스크'/ 메디힐 제공)

[컨슈머와이드-전휴성 기자] 메디힐이 새로운 마스크팩을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랩핑 원단을 사용해 유효성분 흡수력을 극대화 한 것이 특징이다.

21일 메딜힐에 따르면, 이날 오후 540GS홈쇼핑을 통해 출시되는 '앰플 랩핑 마스크'보습과 영양에 특화된 하이드라샷 앰플 랩핑 마스크’, 모공과 탄력 케어를 위한 포어마이너샷 앰플 랩핑 마스크’, 진정과 미백에 특화된 엑셀토닝샷 앰플 랩핑 마스크’ 3종이다.

이번 신제품은 공기와의 접촉을 최소화해 에센스의 유효성분 증발을 차단하는 랩핑 원단을 사용, 유효성분 흡수를 극대화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피부 장벽 강화에 도움을 주는 특허 조성물(PMS-F5000)과 유효성분 흡수를 돕는 마이크로 플루다이징 공법이 적용된 ‘8중 히알루론산을 함유, 피부 겉과 속 모두 수분으로 가득 채워주는데 도움을 준다.

메디힐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이번 GS홈쇼핑에서 신제품 3종 각 20매에 종류별 1매씩 추가 구성한 총 63매를 89000원에 판매한다. 또한 해당 제품 구매 후 사용 후기를 GS샵에 업로드하면, ‘캡슐인 마스크’ 2종을 추가 증정한다.

메디힐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메디힐 인기 마스크팩인 마스킹 레이어링 앰플'의 성분과 시트 모두를 한 단계 업그레이드한 프리미엄 제품이라며 다양한 볼거리와 혜택을 준비한 만큼 많은 분이 이번 방송을 통해 합리적인 가격에 신제품 마스크팩을 구매하시고, 피부도 더욱 탄력 있게 케어 하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