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24일까지 5일 동안, ‘슈퍼 아쿠아 맥스 EX 수분크림’ 구매시 2000포인트 베이백, 카테고리 상위권 제품 최대 50% 할인, ‘N번째 구매 고객 행운 이벤트’ 등

굿바이 2019 네리 베스트 어워즈
굿바이 2019 네리 베스트 어워즈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네이처리퍼블릭이 오는 24일까지 ‘굿바이 2019 네리 베스트 어워즈’를 실시한다고 20일 밝혔다. 인기 제품 할인과 고객 증정 이벤트 등을 실시한다.

이번 행사는 네이처리퍼블릭이 창립 10주년을 기념해 쉼없이 달려온 2019년을 총 결산하며 많은 성원을 보내준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기획됐다. 이를 위해 지난달 온라인 홈페이지에서 제품 선호도 조사를 실시했으며 해당 결과와 판매량, 재구매율 등을 고려해 다양한 품목으로 구성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먼저, 네이처리퍼블릭 ‘슈퍼스타템’으로 선정된 ‘슈퍼 아쿠아 맥스 EX 수분크림’은 구입 시 2,000 포인트 페이백을 받을 수 있으며 기초와 색조 등 각 카테고리별 상위권을 차지한 제품은 최대 5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각종 뷰티 어워드 등을 통해 제품력을 인정받은 ‘프로방스 에어 스킨 핏 원데이 래스팅 파운데이션’과 ‘프로 터치 시그니처 뮤즈 마스카라’ 등은 추가 할인 쿠폰이 선착순으로 제공된다.

‘N번째 구매 고객 행운 이벤트’는 온오프라인 통합으로 진행되며 5일간 일, 십, 백, 천, 만 번째 구매 고객 총 25명을 선정해 대명리조트 상품권 20만원권을 증정한다. 또한 매장 방문 시 프로모션 포스터 사진을 찍어 #네이처리퍼블릭, #네리베스트어워즈 등의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SNS에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블랙빈 안티 헤어로스 샴푸 그린 홀리데이 에디션’을 선물한다.

이 외에도 초록 멤버십 최고 등급인 SVIP 회원에게는 제품 구입 시 병풀 추출물 함유로 피부를 건강하게 가꿔주는 ‘그린더마’ 대용량 샘플 키트가 제공된다. 올해 초 신설된 SVIP 등급은 최근 6개월 간 3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부여되며 사전 체험단이나 샘플링 등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