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존 라이크 백캑의 업그레이드 버전, 기존 원단보다 20% 가벼운 로빅에어 원단 적용, 흡속 속건 메쉬 적용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이 새학기에 앞서 890g 초경량 백팩 ‘라이크 에어 백팩(LIKE AIR BACKPACK)’을 출시한다고 20일 밝혔다.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이 새학기에 앞서 890g 초경량 백팩 ‘라이크 에어 백팩(LIKE AIR BACKPACK)’을 출시한다고 20일 밝혔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에프엔에프의 브랜드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이 새학기에 앞서 890g 초경량 백팩 ‘라이크 에어 백팩(LIKE AIR BACKPACK)’을 출시한다고 20일 밝혔다.

‘라이크 에어 백팩’은 품절대란을 일으킨 ‘라이크 백팩’의 2020년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기존 제품보다 더욱 가벼운 무게감으로 디자인된 것이 특징이다. 기존의 원단보다 20% 가벼운 로빅에어 원단을 가방 전체에 적용하여 가방의 무게를 890g으로 획기적으로 낮췄다. 또한, 경량 구조 등판 에어 백(AIR-100)을 자체 개발하여 가방의 구조적 중량도 경감시켰다. 에어 백 등판에는 흡습 속건 메쉬까지 적용하여 등에서 나오는 열감을 쉽게 배출하도록 했다.

수납력도 강화했다. 가방 앞 포켓에 양쪽 지퍼를 적용하여 수납 외에도 가벼운 외투를 걸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텀블러, 핸드폰 등 자주 꺼내는 물건을 쉽게 수납할 수 있도록 가방 측면에 사이드 메쉬 포켓과 등판 히든 포켓을 추가해 수납 공간의 활용성을 극대화했다.

기존의 최대 28L 용량까지 수납이 가능하며, 바닥면에 패드가 내장되어 처짐 현상을 방지한다. ‘라이크 에어 백팩’은 라이트베이지, 블랙, 그레이, 네이비, 오프화이트로 총 5가지 색상으로 출시됐으며 가격은 15만 9천원이다.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관계자는 “가벼운 중량감과 넉넉한 수납용량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라이크 백팩’이 더욱 가벼워진 무게로 업그레이드 돼 출시됐다”며, “초경량 ‘라이크 에어 백팩’과 함께 언제 어디서나 가볍고 편안하게 스타일리쉬한 룩을 연출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