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시즌 맞이 최대 30~40% 할인 판매.... 홀리데이 에디션 구매 시 스페셜 기프트 ‘조이 이어링’ 증정도

(사진:조이그라슨)
조이그라이슨 ‘루비’, ‘나오미 벨벳’, ‘아그네스’ (오른쪽부터 시계 방향으로) (사진:조이그라슨)

[컨슈머와이드-강진일 기자]  20일 뉴욕 컨템포러리 디자이너 브랜드 조이그라이슨(Joy Gryson)이 크리스마스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조이그라이슨은 다가오는 크리스마스와 연말연시를 맞아 올 한해 사랑을 보내준 고객들을 위한 특별한 프로모션을 기획했다. 이달 19일부터 25일까지 7일간 전국 백화점 매장에서 멤버쉽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정상 상품 15%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연말 시즌 맞이 일부 상품 30~4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 홀리데이 에디션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는 스페셜 기프트 ‘조이 이어링(Joy Earring)’을 증정하며  2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조이그라이슨 ‘플로럴 판타지 핸드퍼퓸’을 증정한다. 

조이그라이슨의 ‘2019 홀리데이 에디션'은 ‘나오미 벨벳(NAOMI VELVET)’, ‘아그네스(AGNES)’, ‘루비(RUBY)’ 등 핸드백 3종으로 구성됐다. ‘나오미 벨벳’은 조이그라이슨의 시그니처 아이템을 벨벳 소재로 제작해 시크하고 섹시한 분위기를 더해준다. ‘아그네스’는 천연 양가죽 소재로 고급스럽고, 볼륨감 있는 퀼팅과 체인 스트랩이 여성스럽고 화려한 매력을 선사한다. ‘루비’는 최상급 이태리 소가죽 소재와 양가죽을 사용해 특유의 빈티지한 감성이 돋보인다. 특히 루비 핸드백은 최근 기은세, 차정원, 손담비 등 많은 패셔니스타들의 일상 패션에 노출되며 인기를 끌고 있다. 

조이그라이슨 관계자는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선물 아이템에 고민이라면 조이그라이슨 핸드백과 함께 홀리데이 스페셜 기프트인 조이 이어링으로 1석 2조의 선물을 마련해 보길 추천한다”며" “선물의 가격 부담을 줄이기 위한 알찬 프로모션도 준비했으니 이번 크리스마스 선물은 조이그라이슨과 함께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