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25일까지 541가지 립 제품 최대 50% 할인, 미샤, 어퓨, 지베르니 등. 같은 기간 온라인 뷰티넷에서도 동시 할인

에이블씨엔씨의 멀티숍 눙크(nunc)가 29일부터 오는 25일까지 ‘립동준비’ 이벤트를 진행한다.
에이블씨엔씨의 멀티숍 눙크(nunc)가 19일부터 오는 25일까지 ‘립동준비’ 이벤트를 진행한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에이블씨엔씨의 멀티숍 눙크(nunc)가 19일부터 오는 25일까지 립 제품 할인 ‘립동준비’ 이벤트를 진행한다. '눙크'는 미샤, 어퓨, 미팩토리 등 에이블씨엔씨 브랜드 외에도 VT코스메틱, 캔메이크, 지베르니 등 국내외 유명 브랜드 제품을 판매하는 멀티 브랜드 숍이다.

이번 행사는 전국 눙크 34개 매장에서 동시 진행된다. ‘립스틱’, ‘립 틴트’ 등 립 메이크업 류를 비롯해 ‘립 밤’, ‘립오일’과 같은 총 541 가지 립 관련 제품이 최대 50% 할인된다.

50% 할인 품목에는 겨울철에 특히 인기있는 벨벳 타입의 립 제품도 포함됐다. ‘부르조아 루즈 에디션’, ’ 미샤 위시 스톤 틴트 벨벳’ 등을 절반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지베르니 올-데이 벨벳 립무스’와 ‘캔디랩 크림팝 더 벨벳 립컬러’는 30% 저렴하다. 미샤의 베스트셀러 ‘데어루즈 벨벳’은 3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며, 어퓨의 베스트셀러 ‘과즙팡 틴트’는 20% 저렴한 가격에 판매된다.

에이블씨엔씨 김헌석 부사장은 “겨울철 다양한 립 제품이 필요한 고객들을 위해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며 “고객들이 편안하게 쇼핑을 즐기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같은 기간 동안 전국 미샤, 어퓨 매장과 온라인 뷰티넷에서도 립 제품 할인 행사가 진행된다. 마일리지를 사용할 수 있지만 적립은 할 수 없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