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H, '살 빼고 걷는 만큼 기부' 하는 나눔 캠페인 진행
KTH, '살 빼고 걷는 만큼 기부' 하는 나눔 캠페인 진행
  • 강진일 기자
  • 승인 2019.12.13 14: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년째 지역사회 기부 이어온 임직원 참여형 나눔 캠페인 ‘건강한 Give(기부)’

체중∙체지방 감소량, 걸음 수, 금연 등에 따른 총 500만원 상당 쌀, 생필품 등 서울 아동 그룹홈에 전달 예정
KTH, 서울아동공동생활지원센터 등 관계자들이 단체기념 촬영하는 모습 (사진:KTH)

[컨슈머와이드-강진일 기자]  KTH와 KTH 노동조합이 임직원들의 체중∙체지방 감소량, 걸음 수, 금연 실천과 기부를 연계한 참여형 나눔 캠페인 ‘건강한 Give(기부)’ 사랑의 물품 전달식을 13일 진행했다고 밝혔다. 

KTH 노사는 지난해부터 임직원들의 건강 증진을 장려하는 동시에 어려운 환경에 있는 아동∙청소년들에게 도움도 줄 수 있는 ‘건강한 Give’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임직원들의 자발적이고 적극적인 참여에 따라 기부금액이 늘어나며 건강까지도 챙길 수 있는 손쉽고 이색적인 기부문화로 정착했다.

올해  ‘건강한 Give’ 캠페인은 체중∙체지방 감소량만큼 쌀을 기부하는 ‘살 빼고, 쌀 더하기’ 프로그램과, 걸음 수만큼 생필품을 기부하는 ‘걷기로 기부도’, 금연 성공 인원 수에 따라 비타민을 기부하는 ‘금연 GIVE’까지 등 세 가지 프로그램을 통해 직원들의 폭 넓은 참여를 이끌어냈다.  지난 3월부터 8월까지 6개월 동안 캠페인에 참여한 임직원 수는 180여 명으로 지난해 대비 74.8% 증가할 만큼 많은 호응을 얻었다.

KTH 노사는 이날 진행된 ‘건강한 Give(기부)’ 사랑의 물품 전달식에서 해당 캠페인을 통해 마련한 쌀 440kg과 생필품, 비타민 등 총 500만원 상당의 물품을 서울아동공동생활지원센터에 기부했다. 또 연말까지 서울 지역의 가정형 아동공동생활시설인 ‘아동 그룹홈’ 20개소에 전달할 예정이다.

KTH 김철수 대표이사는 “직원 누구나 손쉽게 동참할 수 있는 나눔 캠페인을 통해 임직원들의 건강도 챙기고 지역사회에 도움도 줄 수 있는 건전한 기부문화를 만들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