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 '로밍 서비스 baro 출시 1주년 기념 선물드립니다'...내년 1월말까지 ‘바른 로밍 프로모션’
SKT, '로밍 서비스 baro 출시 1주년 기념 선물드립니다'...내년 1월말까지 ‘바른 로밍 프로모션’
  • 강진일 기자
  • 승인 2019.12.13 13: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baro 출시 1년만에 누적 이용자 총 400만명 돌파… 총 통화시간 170만 시간으로 인당 로밍통화 시간 4.4배 증가

오는 14일부터 1월 말까지 ‘바른로밍 프로모션’ 응모고객 대상 포토북∙면세점 쿠폰 등 100% 경품 지급

응모 후 baro 요금제∙통화 이용고객 5000명 대상 추첨 통해 ▲노트북 ▲에어프라이어 등 다양한 선물 증정
(사진:SKT)
SK텔레콤 홍보모델들이 baro의 출시 1주년과 누적 이용자 400만 명 돌파를 기념해 ‘바른 로밍 프로모션’ 이벤트를 알리고 있다(사진:SKT)

[컨슈머와이드-강진일 기자] SK텔레콤이 자사 로밍 서비스 baro 출시 1주년과 누적 이용자 400만 명 돌파를 기념해 푸짐한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연다. 

13일 SK텔레콤은 오는 14일부터 내년 1월말까지 baro 출시 1주년 기념 ‘바른 로밍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SK텔레콤 baro는 지난해 12월 출시 이후 1년간 총 통화 누적 8000만 콜을 넘었고, baro 이용 고객들의 총 무료 통화시간은 170만 시간에 이른다. baro 이용 고객의 만족도 또한 매우 높아 SK텔레콤 자체 조사 결과 baro 이용고객의 만족도와 재이용의향율은 90% 를 상회한다.

baro 출시 후 로밍 요금부담은 더욱 줄어 고객들은 로밍 통화를 자유롭게 이용하고 있다. 지난해 baro고객의 인당 로밍통화 시간은 일반 음성 로밍고객 대비 4.4배에 이른다. 이는 해외 음성로밍 평균 요금으로 환산 시 약 400억원이 넘는다. 

SK텔레콤은 baro 출시 1주년을 기념하고 고객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바른 로밍 어워즈’이벤트를 실시한다. 참여 방법은 해외 여행을 계획 중인 고객들이 무료통화, 고품질 통화 등 baro의 장점 중 하나를 골라 투표하고, baro 요금제에 가입해 baro 통화를 이용하면 된다.

14일부터 해외여행을 계획 중인 고객들은 온라인∙모바일 이벤트 페이지에서 본인 휴대폰 번호 인증 후 baro 어워즈에 투표만 해도 포토북과 면세점 쿠폰 등 100% 당첨 경품을 받을 수 있다.

경품 추첨 대상 요금제는 baro 3/4/7GB와 baro 원패스 300/500/Data VIP/VIP 등 총 7종 이다.

또 실제 로밍 이용고객에게는 더 큰 선물을 준비했다. 투표 후 추천 받은 baro 요금제 가입 후 해외에서 baro 통화를 1회 이상 이용한 고객 5000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노트북 ▲드라이기 ▲에어프라이어 ▲baro 3GB 쿠폰 등을 제공한다. 

공항 로밍 부스에 방문해 baro 요금제 가입한 고객도 전용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휴대폰 번호 인증 후 응모하면 100% 당첨 경품과 이용 고객 추첨 경품을  받을 수 있다. 추가로 공항 부스에서 baro 요금제를 가입한 고객은 재고 소진시까지 오뚜기와 SK텔레콤이 제휴한 ‘baro 라면’도 받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SNS로 baro 서비스를 공유한 고객들에게도 ▲삼성 갤럭시 폴드 ▲에어팟 2세대 ▲신세계백화점 상품권 5만원권 등 추첨 경품이 제공된다.

SK텔레콤 한명진 MNO 마케팅그룹장은 “출시 1주년만에 400만 고객에게 사랑받은 baro가 해외여행의 필수품으로 자리매김한 것을 기념해 감사의 선물을 준비했다”며 “이번 바른 로밍 프로모션은 더 많은 고객들이 baro를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